[이벤트] 롯데쇼핑 창립 40돌 기념 '메이크미무브'
[이벤트] 롯데쇼핑 창립 40돌 기념 '메이크미무브'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롯데백화점은 롯데쇼핑 창립 40주년을 맞이해 10월25일부터 11월10일까지 다양한 창립 행사를 연다.(사진=롯데쇼핑)
롯데쇼핑은 25일부터 11월10일까지 창립 40주년 행사를 연다.(사진=롯데쇼핑)

[서울파이낸스 박지수 기자] 롯데쇼핑은 21일 창립 40주년을 맞아 오는 25일부터 11월10일까지 백화점에서 기념행사를 마련했다고 밝혔다. 1979년11월15일 창립된 롯데쇼핑은 백화점·마트·슈퍼·온라인몰 등을 운영하고 있다.

롯데쇼핑에 따르면, 백화점애선 걷는 만큼 할인 받을 수 있는 '메이크미무브' 행사를 연다. 이번 행사를 위해  뉴옥·런던을 중심으로 활동하는 크랙·칼과 손잡고 전국 점포를 꾸몄다. 25일부터 11월28일까지 서울 중구 소공동 본점 지하에선 크랙·칼이 직접 도안해 만든 40주년 기념상품(굿즈)도 판다.

롯데백화점은 '만보기 이벤트'를 마련했다. 롯데백화점 애플리케이션 만보기를 활용해 미리 선정한 걸음 수를 채우면 할인권을 준다. 이벤트는 롯데백화점을 방문해 이벤트 참여를 해야 걸음 수 측정이 시작되며, 측정시작 후 그 날 하루 동안 걸음을 기준으로 걸음 수가 확정된다. 이벤트에 참여하면 바디프랜드 안마의자, 정관장 홍삼 등도 받을 수 있는 경품행사에 자동 응모된다.

김대수 롯데백화점 상무는 "롯데쇼핑이 고객들의 많은 사랑에 힘입어 창립 40주년을 맞았다"며, "앞으로도 대한민국 유통을 대표하는 기업으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지속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관련기사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