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롯데닷컴 '명품 화장품 뷰티풀 페스티벌'
[이벤트] 롯데닷컴 '명품 화장품 뷰티풀 페스티벌'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롯데이커머스가 운영하는 롯데닷컴에서 오는 27일까지 ‘명품 화장품 뷰티풀 페스티벌’을 진행한다. (사진=롯데쇼핑)
롯데이커머스가 운영하는 롯데닷컴에서 오는 27일까지 ‘명품 화장품 뷰티풀 페스티벌’을 진행한다. (사진=롯데쇼핑)

[서울파이낸스 박지수 기자] 롯데이(e)커머스가 운영하는 롯데닷컴은 오는 27일까지 ‘명품 화장품 뷰티풀 페스티벌’을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롯데이커머스는 "매년 10월마다 롯데닷컴에선 인기 상품을 선 출시하고, 할인, 추가 적립, 감사품 증정 등 다양한 혜택을 선보이고 있다"고 설명했다.  

롯데닷컴은 바비브라운 '럭스아이섀도우' 한정판 4가지 색상(10월14일)과 메이크업포에버 '홀리데이 한정 아이 메이크업 키트'(10월24일) 업계 최초로 선보인다. ‘록시땅·디올·입생로랑’ 등 인기브랜드의 한정판 상품도 21일부터 순차적으로 출시한다. 

단독으로 판매하는 인기 화장품 세트도 있다. 지난해 행사에서 매출 1위를 기록했던 설화수의 '자음2종 기획 세트'와 에스티로더의 '갈색병 세트'는 인기 품목 샘이 추가돼 롯데닷컴에서만 판매한다.

행사 기간 명품화장품 브랜드 상품에 대해 9% 추가 할인쿠폰을 내려받을 수 있다. 10·20만원 이상 구매 고객은 1·2만원 엘포인트 적립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브랜드별 10~20% 추가 적립 혜택도 준다.

증정 행사도 다양하게 마련했다. 설화수·입생로랑·키엘 등 33개 브랜드에선 행사 기간 중 해당 브랜드 상품을 구매한 뒤 사진 상품평까지 작성한 소비자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5만원 상당 정품을 준다. 

유나연 롯데닷컴 명품화장품 MD(상품기획자)는 "10월에는 색조 화장품과 기초화장품 수요가 연중 최고를 기록한다"며 "올해는 250개 브랜드가 참여해 고객들에게 다양한 상품을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