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샘, '한샘리하우스 대형쇼룸 경남 창원점' 오픈
한샘, '한샘리하우스 대형쇼룸 경남 창원점' 오픈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창원 리하우스 대형쇼룸 내부 모습. (사진=한샘)
창원 리하우스 대형쇼룸 내부 모습. (사진=한샘)

[서울파이낸스 이진희 기자] 한샘은 4일 경남 창원시 상산구에 리모델링 전문매장 한샘리하우스 대형쇼룸 창원점을 열었다고 밝혔다.

창원점은 약 300평 규모의 전시장으로, 집 전체 리모델링 공사를 할 수 있는 한샘리하우스 스타일패키지 3종과 부엌, 욕실, 창호, 마루, 벽지 조명 등 다양한 가구와 건자재를 제안한다.

창원점에서는 올 하반기에 출시된 한샘리하우스 스타일패키지 '모던차콜2 (30평형)'와 '모던라이트내추럴 (19평형)' 스타일, 유럽 부티크 호텔 스타일의 '모던클래식화이트 (25평형)' 스타일이 전시돼 있다. 실제 집처럼 꾸며진 모델하우스에서 공사 후 모습을 체험해 볼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공간설계 전문가 RD(Rehaus Designer)가 한샘의 3D 상담프로그램인 '홈플래너'를 이용한 상담 서비스도 제공한다. 마루, 도어, 창호, 조명 등 샘플 제품을 직접 살펴볼 수 있는 '인테리어 라이브러리존'이 마련돼 있어 다양한 자재를 비교해보고 선택할 수 있다.

한샘 관계자는 "창원지역 첫 번째 한샘리하우스 대형쇼룸으로 지역 고객들이 손쉽게 리모델링 공사를 진행할 수 있도록 다양한 모델하우스를 선보인다"며 "매장 오픈을 기념해 사은품 증정 등 이벤트를 준비했으니 많은 관심 바란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