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빌 드래곤 블레이즈, '챔피언스 리그' 도입
게임빌 드래곤 블레이즈, '챔피언스 리그' 도입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게임빌이 '드래곤 블레이즈(Dragon Blaze)'의 업데이트를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사진=게임빌)
게임빌이 '드래곤 블레이즈(Dragon Blaze)'의 업데이트를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사진=게임빌)

[서울파이낸스 이호정 기자] 게임빌이 '드래곤 블레이즈(Dragon Blaze)'의 업데이트를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새로운 PvP(유저 간 대결) 콘텐츠인 '챔피언스 리그'가 추가된다. 챔피언스 리그는 기존 리그인 '마스터즈 리그'에서 가장 많은 활약을 한 동료 8명을 명예의 전당에 올리고, 이 동료를 제외한 나머지 동료들로 참전하는 리그이다. 챔피언스 리그의 명예의 전당에 올라가는 동료는 매주 변경되기 때문에 새로운 덱 조합으로 다양한 전략과 전술을 시험해 볼 수 있으며, 기존 마스터즈 리그 보다 높은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업데이트를 기념해 풍성한 프로모션도 준비했다. 8월 6일까지 매일 아레나 리그 플레이 참여시 아레나 리그 티켓 1000장을 지급하며, 인피니티 소환 시 인피니티 카드가 나오면 루비를 사용해 재소환 할 수 있는 인피니티 재소환 이벤트도 실시한다. 신규 유저에 대한 지원 보상도 상향된다. 기존 보상인 '떠돌이 전사', '초월 위상 아크동료', '꿈꾸는 시리즈' 장비 지급은 유지하고 기존 1000만 골드 지원을 20억 골드로 상향한다. 또한 '신위 등급 5대 성위 세력의 동료 5종'을 모두 지급해 신규 유저의 진입장벽을 낮췄다.

드래곤 블레이즈는 플린트가 개발하고 게임빌이 해외 시장에 서비스하는 판타지 모험 RPG다. 이 게임은 높은 게임성과 유저 친화적 정책을 통해 해외 서비스 4주년을 넘기며 롱런 중이며 국내의 '별이되어라!'와 함께 대표적인 모바일게임 스테디셀러 브랜드로 손꼽힌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