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세실업, 경력사원 공채···'내부혁신' 주도할 인재 모집
한세실업, 경력사원 공채···'내부혁신' 주도할 인재 모집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회계·전략기획·변화관리 분야 경험자 지원서 31일 오후 5시까지 접수
한세실업 경력사원 공개채용 포스터. (사진=한세실업)
한세실업 경력사원 공개채용 포스터. (사진=한세실업)

[서울파이낸스 이주현 기자] 패션기업 한세실업 경력사원을 공개 채용한다. 26일 한세실업은 회계, 전략기획, 변화관리(HRD담당자) 등 경영지원 3개 분야 경력사원 지원서를 오는 31일 오후 5시까지 공식 홈페이지에서 접수한다고 밝혔다. 

지원 자격은 국내 또는 해외 대학교 졸업자다. 공인영어성적이 있고, 해외 출장·근무에 결격사유도 없어야 한다. 특히 내부 혁신을 주도할 경험 있는 인재를 모집할 방침이다.

회계 분야는 3년 이상 경력자만 지원 가능하다. 국내 상장사 결산업무 유경험자나 미국공인회계사(AICPA)를 포함한 회계사 자격증 소지자를 우대한다. 전략기획 분야는 신규 사업타당성 검토 관련 업무 5년 이상 경력자를 뽑는데, 지주회사 경력이 있으면 좋다. 변화관리 분야는 인적자원개발(HRD) 10~12년 경력자를 찾는다.

전형은 서류전형을 거쳐 인적성 검사, 1·2·3차 면접, 채용 검진, 4차 면접 순으로 이뤄진다. 합격자에겐 자사 주식을 취득·보유할 수 있는 우리사주제도, 우수사원 뉴욕연수, 장기 근속자 해외관광, 직장 어린이집 이용, 사내 외국어 교육 지원, 단기 경영대학원(MBA) 교육 지원 등 복리후생을 제공한다.

한세실업에 따르면, 현재 8개국에서 18개 법인과 5개 사무실을 운영하며 연간 3억2000만장 이상 의류를 생산·수출하고 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