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24일 개장 전 주요공시
5월24일 개장 전 주요공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파이낸스 김태동 기자] 5월 23일 장 마감 이후 24일 개장 전까지 주요공시.

◆유가증권시장
DGB금융지주는 하이투자증권 자회사 하이투자선물의 주식 300만주도 약 285억6000만원에 처분한다고 23일 공시했다. 회사 측은 "그룹의 효율적인 계열사 운영 목적을 위해 처분한다"고 설명했다.

기신정기는 보통주 1주당 150원 규모의 결산 현금배당을 결정했다고 23일 공시했다. 배당금 총액은 43억8000만원이다.

미래에셋대우는 계열회사 미래에셋맵스프런티어사모부동산투자신탁27호로부터 강원도 홍천군 두촌면에 위치한 약 111억원 규모의 토지를 매수하기로 결정했다고 23일 공시했다. 매매일자는 다음달 6월로 예정됐다.

흥아해운은 90억원 규모의 운영자금 조달을 위해 제3자배정증자 방식의 유상증자를 결정했다고 23일 공시했다. 신주의 상장 예정일은 6월24일이며, 제3자배정 대상자는 Fairmont Partners Ltd, 리얼티디아이 파트너스다.

세화아이엠씨는 23일 사채권자와의 이견 발생으로 20억원의 사채 원리금 미지급이 발생했다고 공시했다. 이는 자기자본대비 7.12% 규모다. 회사 측은 "사채권자와 협의중"이라고 설명했다.

◆코스닥시장

이엘피는 WUHAN TIANMA MICROELECTRONICS.CO.LTD과 68억3311만원 규모의 OLED 디스플레이장비 공급계약을 체결했다고 23일 공시했다. 해당 금액은 최근 매출액 대비 13.44% 규모다. 계약 종료일은 9월30일까지다.

인콘은 100억원 규모의 운영자금 조달을 위해 제3자배정증자 방식의 유상증자를 결정했다고 23일 공시했다. 신주의 상장예정일은 오는 8월14일이며, 제3자배정 대상자는 리버스톤이다.

미래에셋제5호스팩은 기존 김남기 대표이사 체제에서 김우승 대표이사 체제로 변경했다고 23일 공시했다. 회사 측은 "기업인수목적회사의 사업목적(합병) 달성 후, 현 대표이사 사임에 따른 신임 대표이사 선임"이라고 변경 사유를 설명했다.

위메이드는 싱가포르 국제상공회의소(ICC)가 중국 절강환유에 게임 라이선스 계약과 관련해 위메이드 측에 최소 개런티 약 766억원과 그 이자 약 41억원을 지급하라는 중재 판정을 내렸다고 23일 공시했다. 

위메이드는 "절강환유가 '미르의전설2' 모바일게임과 웹게임 라이선스 계약에 따라 '남월전기' 웹게임의 최소 개런티와 이후 발생한 로열티 금액, 모바일게임의 최소 개런티 지급 의무를 위반했음을 확인했다"고 말했다.

싸이토젠은 혈중 순환 종양세포의 다중 바이오마커 및 이의 항체를 이용한 난소암 진단방법 관련 특허를 취득했다고 23일 공시했다. 사이토젠은 "난소암 환자 혈액으로부터 혈중순환세포(CTC)를 분리하여 실험실에서 배양한 후 두가지 CTC 바이오마커 (EpCAM,HE4) 발현을 분석함으로써 난소암을 조기에 쉽고 효과적으로 진단하는 방법"이라고 설명했다.

싸이토젠은 단기배양 혈중 암세포(CTC)를 활용한 개인 맞춤형 항암제 선별시스템 및 선별방법 관련 특허를 취득했다고 23일 공시했다. 싸이토젠은 "특정 환자에게 맞는 항암제를 처방하기 위해 혈액에서 혈중암세표(CTC)를 분리해 체외에서 혈중암세포(CTC)를 배양한다"며 "이후 배양된 혈중 암세포(CTC)를 다양한 항암제의 조합으로 테스트하여, 그 중에서 가장 치료 효과가 높은 항암제를 선별할 수 있는 시스템"이라고 설명했다.

대성엘텍은 23일 ALPINE ELECTRONICS OF ASIA PACIFIC CO., LTD와 345억7613만원 규모의 공급계약을 체결했다고 공시했다. 계약 내용은 AOAP향 CarPlay/Android Auto 적용 D-Audio 공급계약이며, 최근 매출액 대비 9.93% 규모다.

토필드는 23일 서문동군, 오성록 각자대표 체제에서 최인환 대표이사 체제로 변경한다고 공시했다. 회사 측은 "기존 대표이사 사임 및 신규사업 추진 등 경영전문성 제고"라고 밝혔다.

토필드는 23일 기업 이미지 제고 및 사업다각화를 위해 상호를 필로시스헬스케어로 변경한다고 공시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