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라인터넷면세점, 부부 맞춤형 '이어라 사랑방' 서비스 선봬
신라인터넷면세점, 부부 맞춤형 '이어라 사랑방' 서비스 선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호텔신라)
(사진=호텔신라)

[서울파이낸스 박지수 기자] 호텔신라가 운영하는 신라면세점은 인터넷에서 부부의날(5월 21일)을 맞아 예비·기혼 부부를 대상으로 운영하는 '이어라 클럽'에 혜택을 강화한 '이어라 사랑방' 서비스를 선보인다고 8일 밝혔다.

이어라 클럽 가입 유형은 자녀 유무 및 자녀 나이에 따라 △알콩달콩 신혼 방(예비부부&신혼부부) △새내기 부모 방(예비부모~영유아 자녀) △슈퍼맘&대디 방(초등학생 자녀) △육아 졸업 방(중등 이상 자녀) △둘이서도 행복한 방(무자녀 부부) 등으로 이뤄졌다.

소속 유형에 따라 여행 혜택과 구매 혜택, 제휴 혜택을 차별화했다.

또 이어라 클럽 회원은 △부부간 라라캐시 선물 △최대 20% 할인 슈퍼프리미엄 플러스 등급 6개월간 부부 모두 적용 △결혼기념일 및 생일 등에 혜택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신라면세점은 이달 한 달간 이어라 사랑방 가입 고객 전원에게 신라인터넷면세점 이용 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라라캐시 2종을 준다. 또 사랑방 가입 고객 중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공기청정기(1명)와 LED 마스크(2명) 등의 경품을 제공할 계획이다.

신라면세점 관계자는 "이어라 클럽은 한 번 가입하면 평생 유지가 돼 장기적으로 고객과 관계를 이어나갈 수 있다"며 "사랑방 서비스 도입을 시작으로 고객 라이프스타일 변화에 맞춘 차별화된 혜택을 강화해 고객과의 장기적인 관계를 구축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