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림산업, '감일 에코앤 e편한세상' 4월 분양
대림산업, '감일 에코앤 e편한세상' 4월 분양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감일 에코앤 e편한세상 조감도.(사진=대림산업)
감일 에코앤 e편한세상 조감도.(사진=대림산업)

[서울파이낸스 나민수 기자] 대림산업은 하남도시공사와 경기도 하남시 감일동 공공주택지구 B9블록에 '감일 에코앤 e편한세상'을 4월 분양할 예정이라고 19일 밝혔다. 

단지는 지상 최고 29층, 6개동으로 △77A 169세대 △77B 163세대 △84A 531세대 △84B 3세대 등 866가구 규모다. 
 
단지 앞으로 감일남로가 위치했으며, 단지3면으로 감일지구 주요 간선도로가 조성될 예정이다. 판교, 하남 등 인근지역으로 이동이 편리한 서울외곽순환고속도로도 위치하고 있다. 3호선 연장선이 감일지구를 지날 예정이다. 이 노선이 개통되면 수서역까지 10분 대로 이동이 가능할 것으로 보인다.

단지 인근에 중심상업지구(예정)가 위치해 있으며 스타필드 하남과 스타필드 시티 위례가 각각 차량으로 20분 이내로 접근이 가능하다. 단지 바로 뒤로 천마산이 위치해 있다. 

단지는 대림산업의 신(新)주거 플랫폼 'C2 하우스'가 최초 적용된다. C2 하우스는 구조 벽체를 최소화해 고객 라이프스타일에 맞춰 구조 변경을 자유롭게 할 수 있다. 또 개개인의 취향에 맞도록 모던하고 세련된 느낌의 인테리어를 제공하며 대형 현관 팬트리 제공 등 고객의 변화된 생활에 맞춘 최적화된 설계를 제공한다. 아울러 최고층 커뮤니티 시설인 탑 클라우드(전망 카페)를 비롯해, 수변 글라스 카페, 방갈로형 게스트하우스 등 특화 커뮤니티 시설이 조성된다.

특히, 미세먼지 저감 시스템 ‘스마트 클린&케어 솔루션’이 도입된다. 스마트 클린&케어 솔루션은 단지 입구부터 세내 내부까지 고객이 생활하는 공간 전체를 아우르는 개념의 시스템으로, 외부의 미세먼지 저감 식재를 비롯해 미세먼지 신호등, 동 출입구의 에어커튼, 실내 놀이터 등이 마련되며, 공용 커뮤니티 시설에도 실내 통합 환경 센서를 통해 자동으로 공기 질이 관리되는 공기청정형 환기 시스템이 적용된다.

한편, 주택전시관은 하남문화예술회관 인근에 조성되며, 주택전시관에는 체험존 및 VR 체험존 등이 마련된다. 


관련기사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