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월4일 개장 전 주요공시
1월4일 개장 전 주요공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파이낸스 박조아 기자] 1월3일 장 마감 이후 4일 개장 전까지 주요공시.

◆유가증권시장

AJ렌터카는 AJ네트웍스에서 SK네트웍스로 최대주주가 변경됐다고 3일 공시했다.

두산밥캣은 자회사 두산인터내셔널이탈리아가 청산해 계열회사에서 탈퇴했다고 3일 공시했다. 이에 따라 두산밥캣의 자회사 수는 23개에서 22개로 줄어들었다.

강원랜드는 이문근, 이태희, 최경식 사외이사를 신규선임했다고 3일 공시했다. 임기는 2021년1월2일까지다.

삼화콘덴서공업은 공장신설 및 신규시설투자에 450억원을 투자하기로 결정했다고 3일 공시했다. 이는 자기자본 대비 65.21%규모다. 삼화콘덴서공업은 "고객 수요 급증 및 전장 등의 고부가 MLCC 시장 확대에 따른 선제적 증설"이라고 말했다. 투자기간은 2019년12월31일까지다.

효성은 계열회사인 Hyosung DongNai Co., Ltd.가 VietinBank에 진 채무 783억3000만원에 대해 보증키로 결정했다고 3일 공시했다. 이는 자기자본대비 3.77%규모다.

◆코스닥시장

콜마비앤에이치는 당귀의 종 판별용 프라이머 세트 및 이를 이용하여 당귀의 종을 판별하는 방법에 대한 특허를 취득했다고 3일 공시했다. 콜마비앤에이치는 "주력 제품인 헤모힘의 주원료 당귀를 원료 수준에서 검증함으로써 제품 원료 표준화의 중요한 방법으로 사용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버킷스튜디오는 김소연 씨가 서울중앙지방법원에 제출한     신주발행무효 및 전환사채발행무효관련 소송과 주주총회결의취소 소송을 모두 취하했다고 3일 공시했다. 

한국거래소 코스닥시장본부는 3일 네이처셀에 대해 단일판매·공급계약 해지 관련 공시번복으로 불성실공시법인지정을 예고한다고 공시했다. 지정여부 결정시한은 오는 28일이다.

GV는 아이큐브글로벌, 에스아이티와 항균 초흡수성 고분자(Super Absorbent Polymer) 생산기술 도입계약을 체결했다고 3일 공시했다. GV는 "아이큐브글로벌이 보유한 지적재산권과 에스아이티가 납품하는 NPP3300 생산설비 및 건조설비에 대한 운전기술을 도입키로 했다"며 "지적재산권 및 나노입자 제조기술과 공정.운영기술을 이전받아 사업화하기 위함"이라고 말했다.

KCC건설은 안양KCC스위첸 신축사업 수분양자가 전북은행, 하나캐피탈에 진 채무 352억800만원에 대해 보증키로 결정했다고 3일 공시했다. 이는 자기자본대비 10.41% 규모이며, 채무보증기간은 2021년19월31일까지다. 

에이코넬은 광미디어 생산·판매 업체 럭슬 주식 2만주(100%)를 15억원에 취득하기로 결정했다고 3일 공시했다. 회사 측은 "사업다각화를 위한 수익 창출이 목적"이라고 인수배경을 설명했다.

SK텔레콤은 SK브로드밴드의 '옥수수(oksusu)' 사업 조직과 KBS, MBC, SBS 3사가 공동 출자한 콘텐츠연합플랫폼(POOQ)의 통합을 위한 양해각서(MOU)를 체결했다고 3일 공시했다. SK텔레콤은 "급변하는 미디어 시장에서 경쟁력을 확보하기 위해 협력 체계를 구축했다"고 말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