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신촌서 'Y 스트리트 페스티벌'···상권 활성화 앞장
KT, 신촌서 'Y 스트리트 페스티벌'···상권 활성화 앞장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공연, 플리마켓, 5G 체험존 등 마련
KT는 오는 22일 25일까지 서울 서대문구 신촌 연세로에서 1020 젊은 세대들을 위한 문화축제인 'Y 스트리트 페스티벌'을 개최한다고 21일 밝혔다. 서대문구가 주최하고 KT가 후원하는 이 페스티벌은 젊은 세대가 공감하고 즐길 수 있는 거리 문화축제로 지난 10월에 이어 두 번째다. 모델들이 Y 스트리트 페스티벌을 알리고 있다. (사진=KT)
KT는 오는 22일부터 25일까지 서울 서대문구 신촌 연세로에서 1020 젊은 세대들을 위한 문화축제인 'Y 스트리트 페스티벌'을 개최한다고 21일 밝혔다. 서대문구가 주최하고 KT가 후원하는 이 페스티벌은 젊은 세대가 공감하고 즐길 수 있는 거리 문화축제로 지난 10월에 이어 두 번째다. 모델들이 Y 스트리트 페스티벌을 알리고 있다. (사진=KT)

[서울파이낸스 이호정 기자] KT는 오는 22일부터 25일까지 서울 서대문구 신촌 연세로에서 1020 젊은 세대들을 위한 문화축제인 'Y 스트리트 페스티벌'을 개최한다고 21일 밝혔다.

서대문구가 주최하고 KT가 후원하는 이 페스티벌은 젊은 세대가 공감하고 즐길 수 있는 거리 문화축제로 지난 10월에 이어 두 번째다.

이번 Y스트리트 페스티벌은 크리스마스 시즌 신촌 상권 활성화를 위한 '2018 신촌 크리스마스 거리 축제'의 일환이다. 이를 위해 공연무대, 플리마켓, KT 5G 체험존, 포토 이벤트 등 다양한 볼거리와 즐길거리가 준비됐다.

23일에는 버벌진트, 팔로알토 의 힙합 공연과 비트박스, 비보잉 무대를 즐길 수 있다. 24일에는 '슈퍼스타K' 시즌1 준우승 출신의 조문근밴드의 공연과 스트리트 뮤직 BJ 창현과 함께하는 '거리 노래방'이 진행될 예정이다.

또한 기가아이즈, VRT 영화관 등 KT의 혁신기술을 직접 체험해볼 수 있는 5G 체험존과 함께 'Y 눈싸움', 포토존 사회관계망서비스(SNS) 인증 이벤트, 룰렛 이벤트가 운영된다. 이외에도 홍대 앞 예술시장 플리마켓과 연계해 수공예 작가 60여 팀과 함께 젊은 세대의 기호에 맞는 다양한 제품을 판매하는 Y 플리마켓이 열린다.

신촌 인근 상권에서 물품을 구매한 영수증을 제시하는 페스티벌 참가자에게는 크리스마스 케이크 및 Y 플리마켓에서 즉시 사용 가능한 5000원 할인쿠폰이 제공된다.

이필재 KT 마케팅부문장은 "크리스마스와 연말연시를 맞이해 Y브랜드 타깃의 젊은 세대들이 가족, 친구, 연인과 함께 풍성하게 즐길 수 있는 스트리트 문화공간을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서대문구와 함께 진행하는 Y 스트리트 페스티벌이 젊은 세대들이 직접 참여하고 체험할 수 있는 새로운 지역 문화축제로 발전할 수 있도록 적극 추진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