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코리아세일페스타'서 가전·스마트폰 등 최대 30% 할인
삼성전자, '코리아세일페스타'서 가전·스마트폰 등 최대 30% 할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매장 방문 고객 및 제품 구매 고객 대상 이벤트 진행
삼성전자가 국내 최대의 쇼핑 관광 축제인 '2018 코리아세일페스타'를 맞아 '삼성전자와 함께 하는 코리아세일페스타'를 진행한다.(사진=삼성전자)
삼성전자가 국내 최대의 쇼핑 관광 축제인 '2018 코리아세일페스타'를 맞아 '삼성전자와 함께 하는 코리아세일페스타'를 진행한다.(사진=삼성전자)

[서울파이낸스 윤은식 기자] 삼성전자는 오는 28일부터 다음 달 31일까지 진행되는 한국판 블랙프라이데이 '2018 코리아 세일 페스타(Korea Sale Festa)'를 맞아 인기 가전·정보기술(IT) 제품을 최대 30% 할인해 판매한다고 27일 밝혔다.

삼성전자는 이번 행사에서 TV·냉장고·김치냉장고·세탁기·건조기·공기청정기·청소기·의류 청정기·전기레인지·에어컨 등 가전제품과 PC·휴대전화·모니터·오디오 등 모바일, IT 기기까지 총 14개 품목을 할인 판매한다.

행사 제품은 최근 인기를 끌고 있는 삼성 양자점발광다이오드(QLED) TV, 건조기 그랑데, 플렉스워시 세탁기, 애드워시 세탁기, 무풍에어컨, 공기청정기 큐브, 노트북 9, 갤럭시 S9 일부 모델 등이다. 삼성디지털프라자와 하이마트, 전자랜드, 이마트, 홈플러스 등 전국 유통매장에서 최대 30%까지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특히, 올해는 삼성전자만의 차별화된 기술과 디자인으로 소비자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는 가전·IT 신제품은 물론, 오디오 브랜드 하만(Harman)의 하만카돈 스피커와 AKG·JBL 이어폰 등 프리미엄 음향 제품까지 매력적인 혜택과 함께 구매할 수 있다.

삼성전자는 '코리아세일페스타' 기간 중 매장 방문 고객과 제품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이벤트도 진행한다. 행사 제품에 부착된 이벤트 태그의 QR코드를 스캔해 퀴즈의 정답을 맞히면, 매일 선착순 2000명에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쿠폰을 증정한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행사 기간 중 삼성전자의 차별화된 기술과 디자인으로 사랑받아온 프리미엄 제품들을 소비자들에게 특별한 혜택으로 선보일 계획"이라며 "구매를 망설이던 고객에겐 원하는 제품을 매력적인 혜택으로 만나 볼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