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푸드빌 "계절밥상 포장·배달로 즐기세요"
CJ푸드빌 "계절밥상 포장·배달로 즐기세요"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CJ푸드빌)
(사진=CJ푸드빌)

[서울파이낸스 박지민 기자] CJ푸드빌은 한식 뷔페 '계절밥상'에서 포장·배달 서비스 '계절밥상 그대로'를 선보인다고 23일 밝혔다.

CJ푸드빌에 따르면, 계절밥상 그대로는 손님들에게 꾸준히 인기를 얻고 있는 메뉴들을 포장 또는 배달로 받아볼 수 있는 서비스다. 대상 품목은 고추장 불고기, 마포식 돼지양념구이, 쌈장 치킨 등 직화구이를 비롯해 '계절 덮밥과 비빔밥', '주전부리' 등 20여종 메뉴와 '계절밥상 도시락' 3종이다.

직화구이는 1만2900원 또는 1만3900원에 제철 쌈과 양념, 국수를 맛볼 수 있다. '장어강정 덮밥'과 '매콤가지 덮밥' 등 계절 덮밥과 비빔밥은 6900~9900원, 주전부리인 '씨앗호떡'과 '누룩숙성 옛날 치킨', '분식 세트' 등은 3900~1만900원이다.

계절밥상 그대로 포장은 매장에 직접 방문해 받아가면 되고 배달 서비스는 배달의민족, 요기요, 우버이츠 등 배달앱을 통해 이용할 수 있다. 배달 가능 점포는 각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매장에 직접 주문하면 10만원 이상 구매시 무료로 배달해 준다. 

'계절밥상 도시락' 3종은 지난 5월 오피스 상권 6개 매장에서 시범 출시해 직장인 및 단체 모임을 중심으로 큰 인기를 끌면서 전 점포로 확대 출시하게 됐다. CJ푸드빌 관계자는 "소비자가 원하는 채널, 원하는 방식으로 소비할 수 있도록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이 중요해지고 있다"면서 "계절밥상은 매장 중심 브랜드 운영에서 벗어나 판매 제품과 채널을 다각화한 외식 브랜드로 도약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