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DGC, 中 신메이스킨하우스에 화장품 공급
EDGC, 中 신메이스킨하우스에 화장품 공급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빅데이터 솔루션 기반 컨설팅기업 도후글로벌과 MOU
왼쪽부터 양옥강 신메이그룹 사장, 신상철 DEGC 대표, 이수일 도후글로벌 대표(사진=아이알비즈넷)
지난 13일 중국 광저우에서 개인 맞춤형 피부 진단 서비스 제공 및 화장품 공급 업무협약(MOU)을 한
양옥강 신메이그룹 사장(왼쪽 첫째), 신상철 DEGC 대표(가운데), 이수일 도후글로벌 대표가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사진=아이알비즈넷)

[서울파이낸스 남궁영진 기자] 13일 이원다이애그노믹스(EDGC)는 중국 광저우에서 지난 11일 빅데이터 솔루션 기반 화장품 컨설팅 기업인 도후글로벌과 신메이스킨하우스에 개인 맞춤형 피부 진단 서비스와 화장품 공급을 시작하기로 업무협약(MOU)을 했다고 밝혔다. EDGC에 따르면, 그간 도후글로벌과 추진한 유전적·인지적 개인별 피부 증상을 종합 진단하는 시스템 개발을 마쳤다. 이를 토대로 1200여 가지 피부 증상 유형에 맞는 화장품을 제공할 수 있게 됐다. 

EDGC와 도후글로벌은 중국 전역 100여개 신메이스킨하우스에 개인별 맞춤형 피부 진단 서비스와 그에 따른 스킨케어 제품을 공급하기 시작했다. 또 400개의 신메이스킨하우스에 추가 공급 계약을 하면서 중국 내 유전체 정보 기반 맞춤형 화장품 사업이 가능해졌다. 특히 신메이그룹이 운영하는 신메이스킨하우스 500여곳을 시작으로 2020년까지 중국 전역 4000여곳에서 차별화된 서비스와 스킨케어 제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EDGC와 도후글로벌은 향후 신메이스킨하우스의 멤버십 프로그램을 통해 서비스를 체험하는 회원들의 경험과 만족도를 바탕으로, 유전자 검사 기반의 피부 맞춤형 진단·포뮬라 솔루션에서 최적의 결과물이 산출될 수 있도록 협력하기로 뜻을 모았다. 

이를 통해 향후 유전체 정보 등을 토대로 개인에게 가장 적합한 서비스와 제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유재형 EDGC 영업마케팅총괄본부장(부사장)은 "EDGC와 도후글로벌은 중국 시장 경험과 앞선 기술력을 바탕으로 향후 베트남, 일본 등에서 맞춤형 화장품 시장을 적극 열어 나갈 계획"이라고 설명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