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히트상품> 동부화재 참좋은운전자보험Ⅱ
<히트상품> 동부화재 참좋은운전자보험Ⅱ
  • 서울금융신문사
  • 승인 2003.07.06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주말사고 등 일반 상해 피해 보상
참좋은운전자보험Ⅱ은 주말 사고 등 일반 상해 피해 사고 보상을 대폭 강화한 상품. 특히, 최근 주 5일 근무제 도입이 늘면서 더욱 각광 받고 있는 상품이기도 하다.

동부화재는 싱반기에도 판매 규모가 꾸준히 증가세를 보였지만 하반기부터는 가파른 상승곡선을 보일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참좋은운전자보험Ⅱ은 2003년 1월 판매 이후 지난 6월 기준 신규 판매 건수 및 총 수입보험료 규모가 각각 8만6천171건, 597억원을 기록했다.

참좋은운전자보험Ⅱ은 보상 범위를 확대한 게 가장 큰 특징이다. 운전 중 또는 일상생활을 하다 다쳤을 경우 최고 5억원의 소득보상자금과 사망보험금, 후유장해보험금, 의료비, 입원비, 생활유지비 등을 보장한다.

또한, 주5일 근무와 관련 주말의 범위를 금요일까지 확대하고 부부형에서 배우자의 보장내용을 피보험자와 동일하게 보장하는 등 기존상품의 보장 내용을 대폭 강화한 게 자랑거리다.

특히 피보험자가 교통사고를 냈을 때 최고 1천500만원의 형사합의지원금(인사사고), 최고 2천만원의 벌금을 보상함은 물론 방어비용(변호사비용)과 교통사고처리비용, 대인보험료할증지원금, 교통사고위로금 등 다양한 손해 보장 내용을 담고 있다.

여기에 보장한도와 보험료와 만기환급금까지 고객이 자유롭게 설계할 수 있으며, 만기 시 만기환급금을 지급해 신차구입자금 등으로 활용할 수 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