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푸드 샤롯데봉사단, 청주 무료급식 봉사
롯데푸드 샤롯데봉사단, 청주 무료급식 봉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6일 충북 청주 중앙공원에서 청주공장 샤롯데 봉사단이 무료급식 봉사활동을 펼치고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사진=롯데푸드)
16일 충북 청주 중앙공원에서 청주공장 샤롯데 봉사단이 무료급식 봉사활동을 펼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롯데푸드)

[서울파이낸스 박지민 기자] 롯데푸드는 충북 청주공장 샤롯데 봉사단이 16일 청주 중앙공원에서 지역 어르신들을 위한 무료 급식 봉사활동을 펼쳤다고 19일 밝혔다.

본격적인 여름을 앞두고 마련된 이번 봉사에는 롯데푸드 청주공장 소속 샤롯데 봉사단원 30여 명이 참여했다. 봉사단원들은 이날 공원을 찾은 어르신 500여 명에게 열무김치 냉국수와 과일, 두유, 아이스크림 등을 대접했다. 공원 환경 정화 활동도 함께 실시했다. 배식 전 공원 주변 담배꽁초, 캔, 휴지 등을 수거하고 급식 봉사 이후 한 차례 추가로 공원을 청소했다.

롯데푸드 청주공장 샤롯데 봉사단은 지난 2004년부터 13년 이상 매달 장애인 복지시설을 찾아 자원봉사를 펼쳐오고 있다. 지난해에는 지속적인 사회공헌활동을 인정받아 청주시장 감사패를 받기도 했다. 롯데푸드 관계자는 "지역사회와 상생하는 것은 기업의 사회적 책임"이라며 "앞으로도 사회공헌활동을 확대해 지역 주민들에게 받은 사랑을 나누겠다"고 말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