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히트상품> 삼성화재 삼성 애니카케어 간병보험
<히트상품> 삼성화재 삼성 애니카케어 간병보험
  • 서울금융신문사
  • 승인 2003.07.06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불의의 사고 질병 사망시 5천만원 지급
삼성 애니케어 간병보험은 최근 고령 인구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자연스럽게 관심을 모으고 있는 상품이다.

장기간병보험은 보험 가입자가 보행, 음식물섭취, 대소변 배설, 세안, 목욕, 착탈 등의 행위 시 다른 사람의 완전한 도움을 받기 위한(간병) 보장을 지원하는 상품.

특히, 삼성 애니케어 간병보험은 보장내용을 강화하고 만기 환급금을 지급, 인기를 끌고 있다.

이 상품은 우선 불의의 사고나 질병으로 사망하거나 고도의 후유장애가 발생하면 최고 5천만원의 보험금을 지급한다.

특히, 80세까지는 모든 상해와 질병으로부터 건강을 지킬 수 있도록 상해의료비, 상해 입원일당, 암(癌) 보장(진단·수술·입원), 2대 질병 진단비(뇌졸중, 급성심근경색증), 7대 질병 수술비, 골절치료비를 보장한다.

또한 안정적인 노후를 위해 ‘간병비용’을 다양화했다. 31일 이상 장기간 입원 시에는 최고 300만원의 장기입원 간병비를 지급한다.

또 뇌졸중 · 교통사고 등으로 발생할 수 있는 활동불능 상태가 180일 이상 계속되면 활동불능 간병비와 치매상태로 진단 받고 180일 이상 계속되면 치매 간병비 등도 지급한다.

이 밖에도 질병입원의료비(800만원 한도)와 질병입원일당을 70세까지 보장하며, 일상생활에서 제3자 신체나 재물에 손해를 입혀 배상할 책임이 발생할 경우 최고 1억원까지 보장한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