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히트상품> 교보생명 무배당 교보종신보험
<히트상품> 교보생명 무배당 교보종신보험
  • 서울금융신문사
  • 승인 2003.07.06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언제든지 연금 정기보험으로 전환 가능
무배당 교보종신보험은 보험기간 중 연금보험이나 정기보험으로 전환이 가능한 종신보험 상품이다. 또 한 번 가입으로 자녀의 질병과 재해까지도 보장받을 수 있다.

16가지의 다양한 특약을 고객이 필요에 따라 선택할 수 있어 사망보험금 이외에도 재해, 암, 주요성인병 등에 관한 폭 넓은 보장을 받을 수 있다.
무배당 교보종신보험은 사망원인에 관계없이 보험금을 지급하기 때문에 피보험자가 사망하거나 제1급 장애상태가 되더라도 고액의 보험금으로 유가족의 안정된 생활을 보장한다.

특히, 가입 후 경제사정 등으로 보험료납입이 어려운 경우에는 보험료 납입을 중단하고, 그 시점의 해약환급금으로 연금보험, 정기보험, 감액완납계약 등으로 전환할 수도 있다.

주계약 1억원 이상 가입하는 고객에게 종신보험의 보장뿐만 아니라 국내는 물론 허치슨, MDAderson 등 해외 암 치료 전문병원에 진료예약, 치료스케줄 관리, 진료 에스코트 서비스, 원무처리 대행 등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는 암 치료 관련 멤버십 서비스도 제공한다.

특히 건강체 할인제도를 통해 20~60세의 피보험자 중 비흡연자나 혈압 및 체격이 건강체 요건에 충족되는 피보험자는 건강진단을 통해 일반인보다 약 1.6~9.9%정도 저렴한 보험료로 동일한 보장을 제공한다.

한편, 잔여수명이 6개월 이내라는 의사의 판단이 있을 경우 사망보험금의 50%(1억원한도)를 선지급해 준다. 가입연령은 만 15~65세까지이며, 35세 남자가 20년 납 주계약 1억원에 가입 시 월 납입보험료는 15만3천원(건강체 14만원)이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