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상품] KGC인삼공사 '굿베이스 홍삼담은 매실스틱'
[신상품] KGC인삼공사 '굿베이스 홍삼담은 매실스틱'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매실과즙에 홍삼농축액 더한 스틱형 파우치 제품…12월31일까지 자연소재 브랜드 체험 이벤트 
자연소재 브랜드 굿베이스의 신제품 '홍삼담은 매실스틱'. (사진=KGC인삼공사) 
자연소재 브랜드 굿베이스의 신제품 '홍삼담은 매실스틱'. (사진=KGC인삼공사) 

[서울파이낸스 이주현 기자] KGC인삼공사는 '굿베이스 홍삼담은 매실스틱'을 새로 선보였다. 굿베이스는 홍삼과 자연 성분을 결합한 식품 브랜드다. 
 
굿베이스 홍삼담은 매실스틱에 대해 14일 KGC인삼공사는 "매실과즙에 홍삼농축액을 더해 만든 스틱형 파우치 제품"이며, "6월이 제철인 매실뿐만 아니라 건강에 좋은 홍삼까지 함께 챙길 수 있다"고 소개했다. 

KGC인삼공사에 따르면, 굿베이스 홍삼담은 매실스틱은 설탕과 색소, 합성향료를 넣지 않고 순수한 매실 맛을 살렸다. 막대 모양 파우치에 담아 언제 어디서나 쉽게 먹을 수 있는 점도 특징이다.
 
전국 백화점과 대형마트 내 정관장 매장, 정관장 온라인 쇼핑몰(정관장몰) 등에서 만날 수 있는 굿베이스 홍삼담은 매실스틱 10ml 30포 가격은 4만원이다. 

KGC인삼공사는 굿베이스 제품 체험을 원하는 소비자를 겨냥해 오는 12월31일까지 '한번 먹어보고 싶어요' 이벤트를 진행한다. 굿베이스 홈페이지에서 각 제품 정보 부분의 한번 먹어보고 싶어요 버튼을 누르는 매일 선착순 20명에게 '홍삼담은 산수유'과 '홍삼담은 아로니아', '자연이키운 수세미배도라지'를 각각 1포씩 넣은 굿베이스 체험키트를 보내준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홍삼성분 2019-02-15 01:31:24
홍삼농축액(고형분64%)에서 총 0.2%?????? 부자되겠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