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너시스BBQ, 실시간 숙박예약 사이트 개설
제너시스BBQ, 실시간 숙박예약 사이트 개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온라인 쇼핑몰과 연동 '체크인BBQ'서 캠핑음식 주문 가능
실시간 숙박예약 사이트 '체크인BBQ' 메인 화면. (사진=제너시스BBQ)
실시간 숙박예약 사이트 '체크인BBQ' 메인 화면. (사진=제너시스BBQ)

[서울파이낸스 박지민 기자] 치킨 프랜차이즈 비비큐(BBQ)를 운영하는 제너시스BBQ그룹이 실시간 숙박 예약 사이트를 선보였다. 11일 제너시스BBQ는 업계 최초로 펜션·글램핑·캠핑장 등 숙박시설을 실시간으로 예약할 수 있는 '체크인BBQ'를 열었다고 밝혔다.

제너시스BBQ에 따르면, 체크인BBQ에서는 BBQ와 업무협약을 한 글램핑코리아, ULP, 가평연합회를 비롯해 양평 앨리스펜션, 홍천 코코비발디 등 숙박시설을 간편하게 예약할 수 있다. BBQ가 운영하는 온라인 쇼핑몰(BBQ몰)과 연동해 캠핑음식을 주문해서 즐길 수도 있다.

체크인BBQ와 BBQ몰은 연동돼 있어 객실 예약과 함께 캠핑음식을 객실 이용 당일 현장으로 택배수령할 수 있도록 배송 서비스도 제공한다. 체크인BBQ를 통해 숙박시설을 예약하면 캠핑음식을 할인가로 살 수 있다.

장정수 BBQ 유통사업팀장은 "본격적인 휴가철을 맞아 여행객들이 간편하게 여행할 수 있도록 '체크인BBQ'와 'BBQ몰'을 운영하게 됐다"며 "기존 위탁 먹거리 상품만을 판매하는 업계 방식에서 탈피해 신뢰할 수 있는 품질의 BBQ 먹거리와 간편 숙박예약 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제너시스BBQ는 체크인BBQ 오픈 기념으로 선착순 객실 예약 소비자들에게 'BBQ 바베큐 2인세트와 식기류세트'를 선물하는 이벤트를 펼친다. 당첨된 소비자는 객실 이용 당일에 해당 제품을 택배로 받아볼 수 있다. BBQ 바베큐 2인세트는 삼겹살과 목살이 각각 200g 들어있으며, 매콤한 청양 소시지(120g), 모듬쌈채소(적상추·상추·깻잎·양송이버섯·고추·마늘·파채), 쌈장, 파채소스로 구성됐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