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라펀딩, 상반기 공개채용···6개 분야 인재 모집
테라펀딩, 상반기 공개채용···6개 분야 인재 모집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부동산 P2P금융 테라펀딩이 2018년 상반기 신입 및 경력 공채를 실시한다고 23일 밝혔다.(사진=테라펀딩)
부동산 P2P금융 테라펀딩이 2018년 상반기 신입 및 경력 공채를 실시한다고 23일 밝혔다.(사진=테라펀딩)

[서울파이낸스 김용준 기자] 부동산 P2P금융 테라펀딩이 오는 6월 3일까지 2018년 상반기 신입 및 경력 공채를 실시한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테라펀딩 상반기 공채 모집 부문은 부동산 PF 영업ㆍ심사ㆍ운용, 리스크 관리, 기관ㆍ법인 담당 영업지원, 정보운영 총괄, 신사업 마케팅, IT 등 총 6개 분야 8개 직무다.

접수 기간은 다음달 3일까지이며, 서류 전형 상세, 각 부문별 수행 직무와 자격 요건 등은 테라펀딩 채용 홈페이지에서 확인하면 된다. 채용 절차는 △서류 전형 △1차 면접(실무진) △2차 면접(임원진) 순으로 진행된다.

양태영 테라펀딩 대표는 "기업의 성장과 본인의 성장을 함께 도모하며, 주도적으로 미래 금융을 선도해 나갈 인재를 원한다"고 말했다.

회사측은 "구성원의 라이프성향을 반영한 출퇴근 유연근무제, 탁월한 역량 계발을 위한 자기계발비 지원 등 자율적이고 능동적인 업무 몰입을 유도하는 환경을 구축하고 있다"며 "또한 복지혜택을 통해 근무 만족도를 높이고 구성원의 능력을 최대한 발휘할 수 있도록 돕고 있다"고 설명했다. 

테라펀딩은 지난 3월 누적 취급액 3000억원을 돌파했으며, 테라펀딩을 통해 전국 3178세대가 건설됐다. 1월에는 우리은행 포함 3개의 벤처 캐피털로부터 100억 규모의 시리즈 A 투자를 받은 바 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