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매일유업 '마마무와 함께 웨딩싱어'
[이벤트] 매일유업 '마마무와 함께 웨딩싱어'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연 신청하면 예비부부 선정해 축가 선물
(사진=매일유업)
(사진=매일유업)

[서울파이낸스 박지민 기자] 매일유업은 걸그룹 마마무와 함께 신혼부부 결혼식에서 축가를 불러주는 '매일 봐요 웨딩싱어' 이벤트를 펼친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발효유 전문 브랜드 '매일 바이오'를 홍보하기 위한 '매일 봐요' 캠페인 일환으로 기획됐다. 예비부부에게 사연을 신청받아 이벤트 대상을 선정하며, 마마무가 결혼식장으로 직접 찾아가 축가를 불러줄 예정이다.

이벤트에 응모하려면 우선 매일 바이오 드링킹 요거트를 구입한 뒤 개인 사회관계망서비스(SNS) 계정에 필수 해시태그 #매일바이오 #마마무 #웨딩싱어 등과 함께 인증샷을 올려야 한다. 이후 매일브랜드 사이트 이벤트 페이지에서 '신청하기'를 클릭하고 사연과 함께 응모하면 된다.

결혼식 일정이 확정된 예비부부뿐만 아니라, 특별한 추억을 선물하고 싶은 가족과 친구도 이벤트에 응모할 수 있다. 응모기간은 오는 31일까지이며, 당첨자는 개별 통보한다. 매일유업 관계자는 "연인, 가족 등 사랑하는 사람들과 함께 하는 순간에 매일 바이오가 더욱 힘이 되고자 마마무와 함께 웨딩싱어 축가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결혼을 통해 새로운 매일을 맞이할 예비부부에게 행복한 추억을 선물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매일유업과 마마무가 함께하는 매일 봐요 캠페인은 매일 바이오 드링킹 요거트의 브랜드 구호인 '매일 바이오의 힘을 더하세요'를 알리기 위해 마련한 마케팅 프로젝트다. 지난 3월 브랜드를 활용한 마마무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깜짝 공개한 바 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