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니 코리아, 바이오 CR 시리즈 노트북 출시
소니 코리아, 바이오 CR 시리즈 노트북 출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바이오CR시리즈 4종 © 서울파이낸스

[서울파이낸스 이상균 기자] <philip1681@seoulfn.com> 소니코리아는 감각적인 디자인과 이동성으로 큰 인기를 얻은 바이오의 베스트셀러 노트북 C시리즈의 후속 모델인 바이오 CR 시리즈(14.1인치 와이드 LCD, 총 4종) 출시한다고 10일 발표했다.
바이오 CR 시리즈는 자기 표현을 즐기며, 활동적인 젊은 고객을 위한 제품으로, 고급스러운 광택이 돋보이는 컬러와 디자인을 바탕으로 기능까지 최적으로 조화된 바이오의 새로운 라이프스타일 노트북이다. 이번에 출시되는 CR 시리즈는 블래이징 레드, 인디고 블루, 럭셔리 핑크, 퓨어 화이트의 총 4가지 색상으로 출시되며, 4개 색상 제품 모두 최신 인텔 센트리노 듀오 프로세서 기술을 탑재했다.
 
인텔 센트리노 듀오 프로세서 기술은 빨라진 속도와 더 오래 지속되는 배터리 수명 등으로 더욱 강력한 모바일 환경을 제공한다.
소니 코리아의 바이오 담당자는 “CR 시리즈는 바이오의 새로운 지향점인 비욘드 더 프리미엄을 바탕으로 패션 의상, 액세서리 등의 디자인 및 색상 감각이 접목돼, 특히 젊은 여성 고객들의 라이프스타일을 본격적으로 반영한 제품”이라며, “고객들에게 선택의 자유를 주기 위해, 각 색상 별로 성능을 차별화시키지 않고, 동일한 사양을 가진 4가지 색상의 모델을 출시했다”라고 말했다.
 
바이오 CR시리즈는 고객들의 개성을 표현할 수 있도록 총 네 가지의 색상으로 출시됐다. 강렬함과 섹시함을 연상시키는 블래이징 레드, 자유로운 트렌드 리더를 연상시키는 인디고 블루, 로맨틱하고 사랑스러운 여성을 위한 럭셔리 핑크, 순수하고 깨끗한 느낌의 퓨어 화이트의 네 가지 색상은 특별함을 원하는 고객들에게 다양한 선택의 기회를 준다. 또한, CR 시리즈의 전용 바탕화면 이미지, 휴대용 케이스와 마우스도 함께 출시되어, 액세서리와의 조화를 통해 각 색상이 가진 느낌을 더욱 확실하게 표현한다.
바이오 CR 시리즈는 7월 말 출시 예정이며, 가격은 미정이다.
 
이상균 기자 <빠르고 깊이 있는 경제금융뉴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