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상범 부회장 "포기하지 않은 집념으로 목표 달성하자"
한상범 부회장 "포기하지 않은 집념으로 목표 달성하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끊임없이 변화하고 노력해 한계 돌파하자"
한상범 부회장이 한계돌파를 위한 목표필달 결의식에서 결의를 다짐하고 있는 모습.(사진=LG디스플레이)
한상범 부회장이 한계돌파를 위한 목표필달 결의식에서 결의를 다짐하고 있는 모습.(사진=LG디스플레이)

[서울파이낸스 윤은식 기자] 한상범 LG디스플레이 부회장이 어려운 경영환경 극복을 위한 혁신을 강조했다.

한 부회장은 26일 경기도 파주 사업장에서 '2018년 혁신목표 필달 결의대회'를 열고 "지난 23분기 동안, 우리가 탄탄대로를 걸어왔다고 치면 이제는 거센 강을 건너고 있는 것인데, 이러한 상황에서 중심을 못 잡고 우왕좌왕한다면 거센 강물에 휩쓸려 떠내려갈 것이다"며 "어렵지만 포기하지 않는 집념으로 하나 되어 똘똘 뭉쳐 반드시 목표를 달성하자"라고 당부했다.

이어 "끊임없이 변화하고 노력해 위기를 극복하고 새로운 도약을 위해 유기발광다이오드(OLED) 경쟁력 확보·액정표시장치(LCD) 수익성 극대화·일하는 방식 개선을 철저히 실행해 나가자"고 주문했다.

올해로 19번째 맞이한 이번 행사는 지금은 백척 대나무 꼭대기에 서 있어 더 나아갈 길이 없어 보이지만 용기를 내어 힘차게 한 걸음 내딛는다면 현재 상황을 극복하고 헤쳐나갈 수 있다는 의미의 '백척간두진일보! 한계돌파 2018!'슬로건 아래 진행됐다.

매년 이 대회를 통해 전 임직원과 혁신목표에 대한 공감대를 형성하고 목표달성 의지와 각오를 새롭게 하고 있다고 LG디스플레이는 설명했다.

특히 올해 어려운 경영환경을 직면하고 있어 한계를 극복하기 위한 혁신의 원동력으로 삼을 계획이라고 LG디스플레이는 덧붙였다.

한편 이날 행사에는 한상범 부회장을 비롯해 주요 경영진과 계층별 대표 등 임직원 1000여 명이 참석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