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상품] 한국야쿠르트 '발효홍삼 황실기력단'
[신상품] 한국야쿠르트 '발효홍삼 황실기력단'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한국야쿠르트가 발효홍삼 시리즈 네 번째로 선보인 '발효홍삼 황실기력단' (사진=한국야쿠르트)

"21가지 원료 배합해 하루 1알이면 건강증진 효과"

[서울파이낸스 박지민 기자] 한국야쿠르트는 2일 흡수가 빠른 발효홍삼 농축액과 효소처리로얄젤리분말, 녹용, 녹용발효추출분말 등 21가지 원료를 담은 '발효홍삼 황실기력단'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한국야쿠르트에 따르면, 6년근 농협 홍삼을 사용한 발효홍삼 황실기력단은 하루 1알만 먹어도 건강 증진 효과를 느낄 수 있다. 귀한 원료 21가지를 배합했기 때문이다.

발효홍삼 황실기력단의 주원료인 에이치와이(HY)-1 발효홍삼농축액은 홍삼의 유효성분 사포닌을 효소와 유산균으로 이중 발효한 게 특징이다. 발효를 거치면 컴파운드K란 성분으로 잘게 쪼개져 체내 흡수율이 높다.

한국야쿠르트는 2008년 홍삼 시장에 뛰어들었으며, 발효기술력을 토대로 '발효홍삼K', '발효홍삼정 이지', '발효홍삼K 키즈5+' 등을 선보였다. 발효홍삼 황실기력단까지 4종의 발효홍삼 시리즈를 출시한 것이다. 2013년 선보인 발효홍삼K의 누적 매출액은 500억원에 이른다.

김동주 한국야쿠르트 마케팅이사는 "독보적인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 기술력과 엄격한 품질관리를 바탕으로 자신 있게 선보이는 제품으로 하루 1알이면 건강 증진 효과를 느낄 수 있다"고 밝혔다.

한국야쿠르트는 발효홍삼 황실기력단 출시를 기념해 온라인쇼핑몰 하이프레시에서 효도선물 이벤트를 연다. 부모님께 감사 메시지를 작성한 응모자 중 100명을 추첨해 발효홍삼 황실기력단과 카네이션 비누꽃, 카드메시지로 구성된 효도선물세트를 준다.

발효홍삼 황실기력단 가격은 29만원이다. 5월까지 30% 할인행사를 연다. 야쿠르트 아줌마나 하이프레시에서 주문할 수 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