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야쿠르트, HMR 한달치 정기배달 서비스
한국야쿠르트, HMR 한달치 정기배달 서비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4월2일부터 '잇츠온' DIY·MD추천 식단 무료배송…최대 15% 할인혜택

[서울파이낸스 박지민 기자] 한국야쿠르트는 한 번의 주문으로 가정간편식(HMR) 한 달치 식단을 집까지 무료로 배달해주는 '잇츠온' 정기배송 서비스를 다음달 2일부터 실시한다고 29일 밝혔다.

한국야쿠르트에 따르면, 이번 서비스는 소비자가 직접 상품을 선택하는 'DIY식단'과 전문가 추천으로 짜인 'MD추천식단'이 있다. DIY식단은 소비자가 직접 원하는 날짜에 자신의 기호에 맞는 식단을 구성할 수 있다. MD추천식단은 소비자가 배송 요일만 지정하면 잇츠온 상품을 기획·개발한 전문가가 선별한 식단으로 배송해준다. 따로 고민할 필요없이 최적의 식단을 제공받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정기배송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이용하면 최대 15%의 할인혜택을 준다. 쿠폰할인 등 다른 할인혜택도 중복 사용할 수 있다. 정기배송 서비스는 야쿠르트 아줌마 또는 한국야쿠르트 애플리케이션(앱) '하이프레시'를 통해 주문할 수 있다. 한국야쿠르트는 정기배송 서비스 도입을 통해 야쿠르트 아줌마 채널과 시너지를 확대할 방침이다.

잇츠온은 한국야쿠르트가 지난해 7월 선보인 HMR 브랜드다. 식재료와 조리법을 동봉해 요리하는 즐거움을 제공하는 밀키트(Meal Kit)를 중심으로 출시 이후 약 150억원의 매출을 올리는 등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한국야쿠르트는 현재 판매 중인 훈제오리월남쌈, 쉬림프타코, 감바스 알아히요 등 20여종의 밀키트를 연내 40~50여종으로 확대해 HMR 틈새시장을 공략할 계획이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