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어서울 "일본 벚꽃 여행 싸게 가세요"
에어서울 "일본 벚꽃 여행 싸게 가세요"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에어서울

벚꽃 개화 정보 홈페이지 및 SNS에 공개

[서울파이낸스 박윤호 기자] 벚꽃놀이 시즌을 맞아 에어서울이 일본 취항지의 벚꽃 개화 정보를 에어서울 홈페이지와 사회 관계망 서비스(Social Networking Service, SNS)를 통해 공개했다.

일본에서 가장 빨리 벚꽃을 볼 수 있는 지역은 구마모토현의 구마모토성이다. 일본 3대 성 중의 하나인 구마모토성은 '일본 벚꽃 명소 100선'에 드는 곳으로, 3월 말부터 구마모토성 공원에 심어진 약 800그루의 벚나무가 장관을 이루며, 야간에도 조명과 함께 어우러진 벚꽃이 몽환적인 분위기를 자아낸다.

후지산과 태평양 연안을 끼고 있는 시즈오카 역시 4월 초까지 꽃놀이 여행객들의 방문이 이어진다. 특히, 시즈오카 중심부에 있는 구릉 '니혼다이라'의 벚꽃은 일본 관광지 100선에서 1위로 선정되는 등 후지산과 함께 흐드러지게 핀 벚꽃을 감상할 수 있는 명승지다.

이외에도 동경과 오사카는 물론, 요나고의 마쓰에성 공원과 다마쓰쿠리 온천, 다카마쓰의 리쓰린 공원, 히로시마의 평화기념공원, 미야지마 등 3월 말부터 4월 초까지 일본 인기 명소의 벚꽃이 만개할 예정이다.

한편, 에어서울은 지난 6일부터 '공짜 항공권' 프로모션 3탄으로 인천~히로시마 노선을 항공운임 0원(왕복 총액 4만7400원)에 선착순 판매하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에어서울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