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자자 안전을 생각하는 시스템 - 우리證 'X-Trade'
투자자 안전을 생각하는 시스템 - 우리證 'X-Trade'
  • 서울금융신문사
  • 승인 2003.06.29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우리증권은 자체 개발한 HTS 프로그램인 ‘Good Answer Pro’ 와 더불어 선물 옵션 전용 시스템 ‘X-Trade’로 투자자들의 트레이딩을 전면 지원하고 있다.

이 중 ‘X-Trade’는 작년 12월 탄생해 6개월 남짓 한 기간동안 업계 최저 수준의 수수료와 다양한 기능으로 선물 옵션 HTS 분야의 최강자로 떠오르고 있다.

이 시스템은 파생 상품에 대한 투자자들의 관심이 고조되고 있는 것을 감안 투자자들이 쉽게 이들 상품에 접근할 수 있도록 최소 조작으로 주문 정정 취소가 가능하게 만들어 진 것이 특징이다. 또한 간단한 조작으로 자동 주문 설정이 가능하며 옵션 전종목 보유 포지션의 실시간 동시 조회, 시세창과 연동되는 주문환경 등을 구축해 놓았다.

차트 및 시세 정보의 글꼴과 칼라를 사용자 마음대로 조작이 가능하게 해 더욱더 보기 편해 졌으며 아울러 투자자들의 안전을 위해 주문 안전장치까지 설치해 두는 점도 세심하게 배려 되 있다.

X 트레이드의 가장 큰 장점은 선물 옵션 거래에서 가장 중요한 속도에 있다. 사실상 실시간으로 중계되는 KOSPI 200지수는 투자자들이 안심하고 투자할 수 있게 해주며 주문 체결 속도에서도 업계 최고 수준을 유지하고 있다.

우리증권은 1월 13일부터 3월 13일까지 2회에 걸쳐 실시한 ‘X-Trade 선물 옵션 실전 투자대회’를 개최해 370.66%의 최고 실적을 올린 고객께 뉴그랜저 승용차를 선물했다.

우리증권은 ‘X-Trade’에 대한 투자자들의 폭발적인 호응에 힘입어 다양한 기능을 업그레이드했다. 이번 개편으로 화면이 허용하는 범위내에서 다중차트 조회가 가능해져 여러 상품의 주문, 여러 계좌의 주문을 동시에 지원하는 그룹주문도 가능하게 됐다. 또 선물 옵션 합성창 주문 등으로 투자자들에게 속도감도 더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