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문가의 손길이 느껴진다' - 동양증권 '고수'
'전문가의 손길이 느껴진다' - 동양증권 '고수'
  • 서울금융신문사
  • 승인 2003.06.29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동양종합금융증권의 ‘고수’는 트레이딩 시스템 컨설팅 및 솔루션 업체인 델타익스체인지가 지난해 17일 개발한 선물옵션전용특화 주문 프로그램.

‘고수’의 가장 큰 특징은 전문 트레이더들이 만든 만큼 일반인이 사용해도 고수익을 거둘 확율을 높일 수 있도록 개발됐다는 것.

이런 장점 덕에 지난해 7월 각각 0.28%, 0.2%에 그쳤던 동양증권 선물, 옵셥 시장 점유율은 올 5월말 현재 선물 0.84%, 옵션 0.52% 로 큰 폭의 증가세를 기록중이다.

또 이용자 수 역시 지난해 5월 153명명에서 올 5월에는 448명으로 증가했다.

동양증권 ‘고수’는 신속성과 편리성을 높이기 위해 국내 최초로 선물옵션 그래픽 주문 전용화면인 EF(Easy&Fast)창을 탑재했고 실시간 주문과 계좌에 대한 모든 정보를 한 주문창에서 입체적으로 파악하도록 설계됐다.

주문의 자동설정을 통해 시세를 보지 않고도 미리 지정한 가격에 체결이 가능한 ‘자동주문 시스템’과 여러계좌를 통합해 자유로운 주문 수량과 그래픽을 이용한 동시 주문 기능을 통해 단일 계좌처럼 운용 가능하도록 한 다계좌 관리기능도 제공한다.

이 뿐만 아니라 여러 종목의 움직임을 동시에 모니터링하기에 적합한 복수의 미니차트 설정 및 지표의 적용과 크기 조절이 자유롭고 매매포지션을 알려주는 기능도 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