빠르고 편한 주식담보대출 - LG투자證 'ifLG스탁론'
빠르고 편한 주식담보대출 - LG투자證 'ifLG스탁론'
  • 서울금융신문사
  • 승인 2003.06.29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LG투자증권의 ifLG 스탁론은 주식을 보유한 고객들이 편하고 저렴하게 대출을 받을 수 있도록 한 주식담보대출 서비스이다.

작년 9월에 처음 출시한 이후 금년 5월말 현재 잔고 1,600억을 돌파하는 등 고객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ifLG 스탁론은 연 7.5% ~ 9.7%의 저렴한 금리가 적용되며 1인당 5억원, 대출기간은 180일까지 서비스된다. 물론 금리 및 최고한도는 상담 후에 조정이 가능하다.

ifLG 스탁론 서비스는 영업점 및 온라인을 통해서 대출 또는 상환이 가능하므로 가정이나 직장 어느 곳에서든 편하고 빠르게 서비스 받을 수 있다.
ifLG 스탁론은 가계자금을 대출해 주는 ifLG 이지론과 주식매수자금을 대출해 주는 ifLG 바이론으로 구성되어 있다.

ifLG 이지론은 고객이 주식을 담보로 대출을 받아, 이를 주택자금, 자녀학자금 등 각종 가계자금으로 사용 가능한 반면 ifLG 바이론은 현금이 없어도 기존의 주식을 담보로 추가로 주식을 매수할 수 있는 서비스이다.

ifLG 스탁론은 지난 4월부터 ETF 및 MMF 담보대출도 추가로 시행하는 등 지속적으로 새로운 상품을 개발하고 있다.

LG투자증권은 오는 7월말까지 대출받는 고객에 대해 금리를 0.5% 할인해주고 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