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우건설, '푸르지오 써밋' 브랜드 강화
대우건설, '푸르지오 써밋' 브랜드 강화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푸르지오 써밋 TV 광고의 한 장면. (사진=대우건설)

[서울파이낸스 이진희 기자] 대우건설은 건설업계 최초로 프리미엄 주거브랜드 단독으로 TV·라디오 광고를 선보인다고 13일 밝혔다. 광고 캠페인은 2013년 이후 4년 만이다.

대우건설은 이번 TV 광고의 슬로건을 '깊이가 만드는 높이, 푸르지오 써밋'으로 정하고 서초, 용산의 푸르지오 써밋 입주 단지와 써밋 갤러리의 공간에서 촬영을 진행했다. 내레이션에는 배우 유지태씨가 참여했다.

푸르지오 써밋은 대우건설의 대표 주거상품 '푸르지오'와 최고·절정·정상을 뜻하는 단어 '써밋(SUMMIT)'이 결합된 프리미엄 주거상품 브랜드로 올해 입주한 '서초 푸르지오 써밋'과 '용산 푸르지오 써밋', 현재 공사 중인 '반포 센트럴 푸르지오 써밋', 과천 주공 7-1단지와 1단지, 신반포15차 등 총 6곳의 단지에 적용됐다.

앞서 지난 10월에는 기존의 주택문화관 '푸르지오 밸리'를 '써밋 갤러리'로 새롭게 단장했다. 써밋 갤러리는 푸르지오 써밋 입주민과 잠재고객, 조합원을 대상으로 써밋 멤버십 라운지로 운영될 계획이다.

써밋 갤러리의 모든 공간은 실제 써밋 단지의 상품으로 구성됐다. 가상현실 존(VR Zone), 서재 공간(Library Zone), 카페, 프리미엄 씨어터, 전시공간, DIY클래스, 컨시어지, 이벤트홀 등으로 구성해 푸르지오 써밋이 제공하는 프리미엄 라이프 스타일을 직접 체험할 수 있다.

아울러 푸르지오 써밋 입주민만을 위한 특별한 서비스도 준비 중이다. 영국의 유명 작가 알랭 드 보통이 설립한 '인생학교(The School of Life)'와 프랑스 국립 유아학교의 아트 클래스 '쥬트(ZUT)' 프로그램을 입주민 대상으로 무료로 운영할 예정이다.

대우건설 관계자는 "푸르지오 써밋 브랜드 광고와 써밋 갤러리까지 오픈하면서 서로 시너지를 내고 있다"면서 "향후 주요 랜드마크 지역에서 푸르지오 써밋 브랜드의 수주 경쟁력도 강화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