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상품] NH농협생명 '온라인 상품 3종'
[신상품] NH농협생명 '온라인 상품 3종'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NH농협생명)

[서울파이낸스 서지연 기자] NH농협생명은 4일 온라인 보험시장에 진출했다고 밝혔다. 

농협생명 온라인 보험은 반응형웹(One Source Multi Browser) 방식을 적용해 PC·스마트폰·태블릿 등의 기기에서 최적화된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한 모바일을 통해 가입하고자 할 경우, 별도의 본인인증 전용 애플리케이션 설치 없이 농협생명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인 'NH농협생명 모바일창구' 또는 '웹브라우저 인증'을 통해 가입할 수 있도록 인증방식을 개선함으로써 고객의 편의를 제고했다.

판매상품은 최근 온라인 보험 성장세를 반영해 △NH온라인연금저축보험(무배당) △NH온라인암보험(갱신형,무배당) △NH온라인실손의료비보험(갱신형,무배당) 3가지 상품을 출시했다.

농협생명은 이번 온라인 보험시장 진출을 계기로 채널 다변화, 고객 다변화, 미래 성장기반 구축 등을 모색한다는 계획이다.

이날 직접 암보험에 가입한 NH농협생명 서기봉 사장은 "온라인 보험 출시로 고객들이 농협생명을 더 쉽고 빠르게 만날 수 있게 됐다"며 "앞으로 펼쳐질 디지털 금융경쟁에서도 선진기술을 통해 고객에게 이로운 보험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전했다.

농협생명은 12월 한 달 동안 온라인 보험을 통해 보험료를 계산하거나 연금저축보험에 가입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모바일 쿠폰 등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