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패션업계, 수능 마케팅 '봇물'
뷰티·패션업계, 수능 마케팅 '봇물'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아모레퍼시픽 화장품 편집숍 아리따움 수능 이벤트 홍보물. (사진=아리따움 홈페이지 캡처)

수험표 보여주면 제품 할인 쿠폰 증정

[서울파이낸스 김현경 기자] 2018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이 치러진 23일부터 수험생에게 혜택을 주는 다양한 행사가 마련됐다. 수험표만 지참하면 각종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아모레퍼시픽 화장품 편집숍 아리따움에서는 공식 페이스북에서 수험생 친구를 태그해 응원 댓글을 작성하면 추첨을 통해 '바이탈뷰티(VB) 데일리 뉴트리션' 2주분을 제공한다. '풀커버 크림 컨실러'와 '메이크업 핏 핑크 퍼프' 등 아리따움이 지정한 '예비 새내기 필수 아이템'을 사면 특별 선물도 받을 수 있다. LG생활건강은 수험표를 지참한 수험생이 1000원 이상 구매할 경우 '디즈니 쿠션 케이스' 또는 '에코 파우치'를 준다.

잇츠한불은 수험생과 '블랙프라이데이' 쇼핑족을 함께 겨냥했다. 25일까지 특정 제품과 상관없이 2만원 이상 구매자에게 잇츠스킨의 '로즈 드 블랙 마스크 시트' 3매를 증정한다. 대표 제품 '파워10포뮬라 이펙터'와 '파워 10포뮬라 원샷 크림'은 30% 할인가격에 판다. 유아용 제품 '프레스티지 베베바이오 밤 데스까르고'와 두피 전용 제품인 '숱업 그루밍 파우더와 미스트' 역시 50% 할인가격에 만날 수 있다. 수험표를 가져온 소비자가 멤버십에 가입할 경우 제품 구매에 상관없이 파워10 포뮬라 이펙터 2종(VC,GF) 키트를 증정한다.

토니모리는 수험표 지참 시 모든 제품을 20% 할인해준다. 할인 행사는 토니모리 전국 매장에서 오는 30일까지 이어진다. 토니모리는 수험생에게 '립톤 겟잇 틴트 HD'와 '투엑스 퍼스트 에센스'를 추천했다. 토니모리 관계자는 "립톤 겟잇 틴트는 누적 판매량 200만개를 돌파한 '국민 인생 틴트'"라며 "잦은 수면 부족, 스트레스에 노출된 수험생들의 피부에는 충분한 보습 관리가 필요한데, 투엑스 퍼스트 에센스는 다음 단계의 보습 효과를 두 배로 높여주는 부스팅 에센스"라고 설명했다.

패션업계에서도 수험생 혜택을 마련했다. 아웃도어 브랜드 레드페이스는 시험 준비로 고생한 수험생들에게 따뜻한 응원 메시지를 전하는 '2018 수능 대박 기원 이벤트'를 연다. 레드페이스 사회관계망서비스(SNS)를 통해 수험생에게 응원의 한마디를 전하고, 해당 게시물을 공유하면 자동으로 응모된다. 경품은 영화 2인 예매권, 커피 기프티콘이다. 당첨자는 28일에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랜드 로엠은 오는 26일까지 수험표를 가지고 매장을 찾는 수험생을 대상으로 10% 할인 혜택을 준다.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 운영하는 컨테이너 복합쇼핑몰 '커먼그라운드'에선 패션·뷰티업체와 손잡고 12월3일까지 할인·선물 증정 이벤트를 연다. 수험생은 캐주얼 브랜드 '인사일런스', 컨템포러리 캐주얼 브랜드 '부루앤주디', 남성 스트리트 캐주얼 브랜드 '유니폼브릿지' 제품을 최대 30% 저렴하게 살 수 있다. 스포츠 캐주얼 패션 브랜드 '스타'와 신발 브랜드 '닥터마틴' 제품도 각각  30%, 20% 할인한다.

▲ 코오롱인더스트리FnC 커먼그라운드 '바이 바이 수험생' 이벤트. (사진=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