굿모닝신한證, 업계 첫 레인지옵션 ELS 공모
굿모닝신한證, 업계 첫 레인지옵션 ELS 공모
  • 임상연
  • 승인 2003.06.19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굿모닝신한증권(http://www.gmsh.co.kr, 사장 도기권)이 6/25(수)~6/27(금)까지 사흘간 국내 최초의 레인지옵션 ELS 상품인 ‘해피엔드 14호’를 공모한다.

해피엔드14호’는 현 장세를 지지선으로 보고, 연말에 주가가 50% 정도 이내에서 상승할 것으로 기대하는 투자자에게 적합한 상품이다. 다시 말해 만기시 지수가 기준지수와 비교했을 때 -5%~10% 구간내에 있을 경우 연 4.0%의 수익을 지급하며, 10%~50% 구간에 있을 경우에는 연 8.0%를 지급한다.

만약 지수가 수익발생 지수대인 -5%~50%을 벗어나면 원금만 지급한다. 원금보장이 100% 가능하며, 만기는 6개월이다.

굿모닝신한증권 김홍식 부사장은“최근 가파른 상승세를 보이고 있는 국내 장세에 맞춰, 넓게 분포된 지수 하향 구간과 상승 구간을 포기하면서 수익률확보 가능 구간의 수익 규모를 확대한 레인지옵션 ELS상품을 국내에서 처음으로 선보이게 됐다. 현 장세를 지지선으로 보면서도 향후 장세가 큰 폭으로 상승하지 않을 것으로 생각하는 투자자에게 인기를 끌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최소 가입금액은 1백만원이며, 가입 자격은 개인과 법인 제한 없다. 상품에 가입하려면 가까운 굿모닝신한 증권 지점을 방문하면 된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