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드코리아, 오는 10월 인제서 '머스텡 트렉데이' 개최
포드코리아, 오는 10월 인제서 '머스텡 트렉데이' 개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포드 공식딜러사 선인자동차가 '포드 머스탱 트랙 데이'를 개최한다. (사진= 포드코리아)

[서울파이낸스 권진욱 기자] 포드세일즈서비스코리아(이하 포드코리아)의 공식딜러인 선인자동차㈜는 포드 머스탱 GT 구입 고객들을 위한 특별한 '머스탱 트랙 데이' 행사를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머스탱 트랙데이'는 오는 10월14일 강원도 인제스피디움에서 개최되며, 선인자동차는 머스탱 GT를 구입한 고객들에게 경주용 스피드 트랙에서 머스탱 GT의 파워와 다이내믹한 주행성능을 즐길 수 있는 기회를 선사할 예정이다.
 
선인자동차는 레이싱 전문 강사의 지도 아래 안전하게 머스탱의 퍼포먼스를 즐길 수 있는 주행 스킬을 배우고 동시에 서킷 드라이빙, 짐카나, 드리프트 등을 경험해 볼 수 있는 프로그램을 준비할 계획이다.
 
'머스탱 트랙 데이' 행사에는 선인자동차에서 머스탱 GT 를 구매한 기존 고객 및 8~9월 머스탱 GT신규 구입 고객들이 참가할 수 있다. 선인자동차 홈페이지의 '머스탱 트랙 데이' 이벤트 페이지에서 9월 30일까지 응모 가능하며, 10월 초 추첨을 통해 30명의 고객(동반1인 참석가능)을 선정해 선인자동차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할 예정이다.
 
장인우 선인자동차 대표는 "'머스탱 트랙데이'가 도심주행 환경에서 벗어나 실제 경주용 트랙에서 422마력의 강력한 힘을 자랑하는 머스탱 GT의 퍼포먼스를 마음껏 즐기며 머스탱의 가치를 다시 한번 체감할 수 있는 고객만족 이벤트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