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원홈푸드, '더반찬' 모바일 앱 출시
동원홈푸드, '더반찬' 모바일 앱 출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동원홈푸드는 온라인 가정간편식(HMR) 전문몰 '더반찬'을 통해 모바일로 간편하게 주문할 수 있는 모바일 앱을 29일 출시했다. (사진 = 동원홈푸드)

[서울파이낸스 김소윤 기자] 동원홈푸드는 온라인 가정간편식(HMR) 전문몰 '더반찬'을 통해 모바일로 간편하게 주문할 수 있는 모바일 앱을 출시했다고 29일 밝혔다.

더반찬 앱은 기존 더반찬의 인기 카테고리인 '7데이세트'와 '건강식' 등을 상단메뉴에 고정해 이용자들이 쉽게 이용할 수 있도록 만들었다. 또 고객들의 다양한 요구에 따라 분류된 '맞춤 추천 테마관'을 통해 재료별, 나라별, 조리방법별로 원하는 상품을 주문할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

아울러, 모바일 앱에서만 이용 가능한 '타임세일 특가전' 혜택도 제공될 예정이다. '타임세일 특가전'은 특정 시간에 특정 상품을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행사다.

이번 앱 출시와 함께 기존 홈페이지의 리뉴얼 작업도 진행됐다. 지난 2008년 오픈 이후 지난 9년 여간 축적된 고객 데이터를 분석해 상품을 보다 편리하게 검색할 수 있도록 화면을 재구성했다. 또 고객들이 가장 선호하는 상품들을 중심에 배치하고, 연계 주문이 많은 제품들을 함께 배열해 손쉽게 주문할 수 있도록 했다.

더반찬 관계자는 "더반찬의 주요 고객층인 2030 싱글족, 직장인, 맞벌이 부부들을 위해 이번 모바일 앱을 출시했다"며 "앞으로도 고객 중심의 다양한 서비스를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