펀딩플랫폼, 대학생 마케팅 체험 '펀플버디3기'모집
펀딩플랫폼, 대학생 마케팅 체험 '펀플버디3기'모집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펀딩플랫폼이 대학생을 대상으로 마케팅 실무경험을 쌓을 수 있는 ‘펀플버디 3기’를 모집한다. (사진=펀딩플랫폼)

[서울파이낸스 손지혜 기자] P2P금융 펀딩플랫폼은 대학생들을 대상으로 여름방학 기간 동안 마케팅 실무자 경험을 쌓을 수 있는 '펀플버디 3기'를 모집한다고 29일 밝혔다.

펀딩플랫폼은 P2P금융 대중화 및 대학생들의 실무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2016년부터 방학기간을 활용해 '대학생 마케팅 실무 체험 프로그램 펀플버디'를 지속적으로 진행하고 있다.

펀플버디는 현직 마케터와 함께 펀딩플랫폼 마케팅 프로젝트에 직접 참여해 체계적인 교육과 마케팅 프로세스를 경험한다. 희망자에 한해 대기업 전현직 종사자와 각 분야 별 전문가로 구성 된 펀딩플랫폼 '경영멘토'와 멘토링 기회도 제공한다. 이를 통해 펀플버디는 현직 종사자와 네트워크 형성 및 현실적인 조언을 받을 수 있다.

펀딩플랫폼은 펀플버디 3기에 참여하는 대학생들을 대상으로 소정의 프로젝트 활동비와 공식수료증 및 상금을 지급한다.

펀플버디 3기는 마케팅에 관심있는 대학생(휴학생 포함) 누구나 참여가능하며, 2017년 7월 7일부터 8월 25일까지 총 8주간에 걸쳐 매주 금요일 펀딩플랫폼 본사에서 활동한다.

펀플버디 1기, 2기에 참여한 수료생은 "펀플버디는 내가 직접 해보면서 배울 수 있다는 점과 모든 과정이 나의 경험과 스토리가 된다는 점이 가장 큰 장점"이라고 말했다.

유철종 펀딩플랫폼 대표는 "펀플버디 참여로 기업 마케팅 실무를 배우고 익히는 과정을 통해 취업 및 진로결정에 많은 도움이 될 것"이라며 "펀플버디 3기의 활동은 펀딩플랫폼 마케팅 실무에 적용돼 좋은 경험이 될 것"이라 설명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