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20일 개장 전 주요공시
6월20일 개장 전 주요공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파이낸스 정수지 기자] 19일 장 마감 이후 20일 개장 전까지 주요 공시.

◆유가증권시장

동부제철은 전날 보도된 '동부제철 前임직원 "매각 보류해달라"' 기사에 대해 "당진공장 전기로 매각과 관련, 당사는 이란 업체와 매각을 추진 중"이라며 "향후 구체적인 내용이 확정되는 즉시 해당 내용을 재공시할 것"이라고 공시했다.

웅진에너지는 지난해 9월23일 Solarworld AG와 체결한 태양전지용 단결정 실리콘 웨이퍼 LOI(구매의향서)가 상대방의 경영악화로 인한 파산보호신청으로 종결됐다고 공시했다.

코스모화확은 보유 중인 코스모신소재(주) 지분(38.96%)을 매각하고자 했으나 매각조건 불일치로 매각계약이 체결되지 않았다고 공시했다.

◆코스닥시장

텔콘은 단기차입금이 374억원 늘었다고 공시했다. 이는 자기자본대비 41.91% 수준이다.

한일진공은 유가증권 투자를 통한 수익 창출을 위해 76억원 규모 신주인수권부사채권을 취득했다고 공시했다. 이는 자기자본대비 14.09% 수준이다.

한국거래소는 신라젠에 최근 현저한 시황변동(주가급등)과 관련해 공시규정상 중요공시 사항 유무가 있는지 조회공시를 요구했다. 답변시한은 오는 20일 오후 6시다.

갑을메탈은 최근 현저한 시황변동과 관련해 "당사 최대주주로부터 확인한 결과 당사 지분매각을 검토한 것은 사실이나 구체적으로 진행 중이거나 결정된 사항은 없다"고 공시했다.

에치디프로는 (주)케이에스와이 외 1인의 지분매각에 따라 ㈜코디로 최대주주가 변경됐다고 공시했다.

케이티비스팩1호는 "동사는 기업인수목적회사로서 존립기한 만기 6월 이내에 합병 절차를 진행하였으나 합병 상장 예비 심사 미승인으로 지난달 26일 관리종목으로 지정됐다"며 "1개월 이내 상장예비심사 청구서를 제출하지 않는 경우 상장폐지 기준에 해당하니 투자에 유의하길 바란다"고 공시했다.

엘엠에스는 상장적격성 실질심사 대상에서 제외됐다고 공시했다.

대명코퍼레이션은 최근 현저한 시황변동과 관련해 "당사는 사업다각화 일환으로 타법인 주식 및 경영권 취득에 관한 계약을 체결한 바 있다"며 "금주 중 계약 종결 예정"이라고 공시했다. 또 "추가적인 타법인 주식 또는 출자증권 취득 결정(주권 관련 사채권 포함)을 통한 사업확장을 추진 중"이라고 덧붙였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