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피니티 코리아, '서초 서비스센터' 확장 이전
인피니티 코리아, '서초 서비스센터' 확장 이전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인피니티 코리아의 '서초 서비스센터' 전경모습. (사진= 인피니티코리아)

강남 최초 판금/도장 가능日 최대 40대 정비 가능

[서울파이낸스 권진욱 기자] 인피니티 코리아는 29일 '서초 서비스센터'를 확장 이전하고 한강 이남 권역의 서비스 네트워크 확충에 돌입한다고 전했다.

새로운 서초 서비스센터(서울시 서초구 과천대로 854)는 지하 2층부터 지상 3층까지 연면적 2554m2 규모이며 서초, 강남 최초의 판금 도장이 가능한 서비스센터로 경쟁력을 갖췄다. 특히 사당 IC인근에 위치하고 있어 한강 이남 권역 고객은 물론, 인근 수도권 지역 거주 고객의 접근성을 한층 높인 것이 특징이다.

서초 서비스센터는 최첨단 차체 수리 장비 Car-O-Liner(판금 전자 계측기)를 통해 고객들에게 보다 신속하고 완성도 높은 차량 수리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한, 총 9개의 워크베이를 갖춰 일 평균 40대의 차량 정비가 가능하며, 하이브리드 차량 전용 스톨을 운용된다.

인피니티 코리아 강승원 대표는 "서초, 강남뿐 아니라 인근의 광명, 과천 등 수도권 지역 고객들이 보다 편리하고 신속하게 인피니티의 서비스를 받을 수 있도록 서초 서비스센터를 확장 이전했다"며, "Q30, QX60 등 경쟁력 높은 신차 출시에 이어 고객 만족도를 증진시킬 수 있는 지속적인 애프터 서비스 강화를 통해 브랜드 성장세를 견인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