던킨도너츠, 딸기제철 2월 맞아 '딸기 도넛 3종' 출시
던킨도너츠, 딸기제철 2월 맞아 '딸기 도넛 3종' 출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 = 던킨도너츠

[서울파이낸스 김소윤기자] 던킨도너츠가 딸기의 계절을 맞아 신선한 딸기의 맛과 향을 그대로 즐길 수 있는 '딸기 도넛 3종'을 출시한다고 23일 밝혔다.

'딸기 페스티벌'이라는 콘셉트 아래 새롭게 선보이는 이번 제품은 '스트로베리 츄이스티', '잼있는 딸기 크리미 도넛', '스트로베리 레밍턴' 등 3종으로 겨울과 초봄의 대표과일 딸기의 풍부한 맛과 향을 도넛으로 즐길 수 있도록 했다.

'스트로베리 츄이스티'는 쫄깃한 식감의 츄이스티 도넛으로, 딸기를 상징하는 핑크 코팅에 화이트 드리즐을 얹었으며 가격은 1500원이다.

도톰한 원형의 '잼있는 딸기 크리미 도넛'은 프리미엄 잼 브랜드 '재미스'(JAMMY'S)의 딸기잼과 딸기크림이 들어있는 필드도넛에 슈가파우더를 얹었으며 가격은 1600원이다. '스트로베리 레밍턴'은 스펀지 케이크에 초콜릿을 코팅하고 잘게 부순 호주의 전통 디저트 '레밍턴'을 딸기로 재해석한 제품으로 가격은 2300원이다.

아울러, 던킨도너츠의 '허니딸기라떼'도 선보였다. 우유에 잘게 썬 딸기과육을 넣고 벌꿀을 얹어 만든 라떼 타입의 과일음료로 가격은 4900원이다.

던킨도너츠 관계자는 "딸기철을 맞아 봄내음 가득 담은 이번 신제품들을 선보이게 됐다"며 "던킨도너츠의 딸기 신제품과 함께 상큼하게 봄맞이 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