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레퍼시픽, '2017 한국에서 가장 존경받는 기업' 선정
아모레퍼시픽, '2017 한국에서 가장 존경받는 기업' 선정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아모레퍼시픽

[서울파이낸스 김현경기자] 아모레퍼시픽은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이 주관하는 '2017 한국에서 가장 존경받는 기업' 조사에서 올스타 기업 및 화장품 산업 부문 1위 기업에 선정됐다고 21일 밝혔다.

아모레퍼시픽은 모든 요소 평가에서 타사 대비 높은 점수를 기록하며 작년에 이어 2년 연속 올스타 기업 및 화장품 산업 부문 1위 기업에 선정됐다. 특히 선도적인 기술력을 바탕으로 업계 트렌드를 이끌고 있는 혁신성을 비롯해 지속적인 사회공헌활동을 통해 사회책임경영에 앞장서고 있는 부분에서 높은 평가를 받았다.

회사 관계자는 "아모레퍼시픽은 K 뷰티 대표 주자로서 국내 화장품 및 녹차 산업을 이끌어왔을 뿐만 아니라 '메이크업 유어 라이프', '희망가게' 등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진행하며 세상을 아름답게 변화시키는 노력을 꾸준히 이어가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앞으로도 협력 파트너들과의 유기적인 상생∙협력 관계를 바탕으로 진정성 있는 공감적 소통을 지속하는 한편, 기업 시민으로서의 책임과 사회적 소임을 충실히 수행하며 진정한 의미의 '원대한 기업'으로의 도약을 이어갈 것"이라고 덧붙였다.

이번 조사는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이 기업의 사회∙경제적 역할을 올바르게 인식시키고자 기업 전체의 가치 영역을 종합적으로 평가해 발표하는 것으로, 올해로 14회째를 맞는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