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원F&B, 5만원 이하 설 선물세트 200여종 출시
동원F&B, 5만원 이하 설 선물세트 200여종 출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 = 동원F&B

[서울파이낸스 김소윤기자] 동원F&B가 실속 있는 가격에 건강을 담은 가성비 최고의 '동원 설선물세트' 200여종을 선보인다고 5일 밝혔다.

올 설은 '김영란법' 시행 후 맞는 첫 명절로, 5만원 이하 선물세트에 대한 수요가 늘어날 것으로 예상된다.

동원F&B는 설선물세트 전체 물량 중 판매가 5만원 이하의 실속 선물세트 물량을 지난해 대비해 약 10% 이상 늘렸다. 특히 판매량이 많은 참치세트와 복합세트의 물량을 각각 16%, 20%씩 늘렸다.

중저가 가격으로 '실속'과 함께 영양이 풍부한 참치캔과 저염 캔햄, 고급 김을 통해 '건강'을 담았다. 또 선물세트 패키지에는 유명한 명화들을 담아 차별화된 고급스러움을 더했다

동원F&B는 '참치캔', '캔햄', '식용유'를 중심으로, 소비자가 가장 선호하는 복합선물세트를 주력으로 판매할 예정이다. 또 전통적인 인기상품인 '양반김선물세트'과 함께 연어캔, 골뱅이캔 등을 담은 이색 선물세트, '동원 건강참치 명작 100호' 등 고급 선물세트 등도 선보인다.

동원F&B 관계자는 "이번 설은 김영란법 시행 이후의 명절문화와 선물세트시장의 변화를 미뤄 볼 수 있는 시즌이 될 것"이라며 "실속있는 중저가 가공식품 선물세트에 대한 수요와 구매가 늘어날 것"이라고 전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