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U+, CES 2017 참관단 운영…"성장동력 발굴"
LGU+, CES 2017 참관단 운영…"성장동력 발굴"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권영수 LG유플러스 부회장 (사진=LG유플러스)

[서울파이낸스 이호정기자] LG유플러스는 내년 1월 5일부터 8일까지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열리는 세계 최대 전자제품 박람회인 'CES(Consumer Electronics Show) 2017'에 참관단을 파견한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방문에는 권영수 부회장을 비롯해 신사업 및 신기술개발 등 미래 핵심사업을 맡고 있는 FC(future and converged)부문과 사물인터넷(IoT)부문, 개인영업(PS)부문 모바일사업부 디바이스 담당 임원 등 총 30여명의 임직원이 함께 참석한다.

LG유플러스는 현지 박람회장을 찾아 미래의 ICT 글로벌 트랜드를 접하고 IoT 혁신제품 및 서비스, 스마트카 관련 전시부스 등을 방문해, LG유플러스의 미래 핵심사업 모델과의 연관성을 직접 확인할 계획이다.

특히 권영수 부회장은 전 세계 ICT 기업의 주요 경영진과 잇따라 만나 사업협력을 긴밀히 논의한다. 또 모바일을 넘어 IoT 부문과 인공지능(AI), 커넥티드카 등 세계적인 IT 흐름을 직접 살피며 LG유플러스의 글로벌 시장 진출을 위한 초석도 다져나갈 방침이다.

이 밖에도 IT강국으로 떠오른 중국 제조사와 LG전자, 삼성전자 등 국내·외 글로벌 제조사 부스를 방문해 IoT 관련 기술 트랜드를 참관하고 서비스 차별화 방안을 모색할 것으로 전해졌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