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DC신라, 인터넷 면세점 오픈…韓中 동시 공략
HDC신라, 인터넷 면세점 오픈…韓中 동시 공략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HDC신라면세점이 운영하는 신라아이파크면세점이 인터넷면세점을 오픈했다.

[서울파이낸스 김태희기자] HDC신라면세점이 인터넷면세점을 공식 오픈했다고 3일 밝혔다. 한국어와 중국어 사이트가 동시 오픈됐으며 PC와 모바일 모두 이용 가능하다.

이번에 오픈한 신라아이파크 인터넷면세점은 해외여행을 준비하는 고객들이 더 편리하게 쇼핑을 즐길 수 있도록 스마트한 기능과 다양한 고객 지향 혜택을 도입, 차별화를 꾀했다.

'SNS 간편 가입 제도'를 도입해 본인 소유의 SNS 계정이 있으면 별도의 개인정보 입력 없이 회원가입 할 수 있다. 또 기존 면세점들과 달리 구매 금액별 사은 혜택을 따로 신청하지 않아도 해당 요건을 충족하면 자동으로 쿠폰이 지급된다.

예비부부와 유학생, 관광 업계 종사자들에게는 신청 시 1시간 내에 자격을 인증해주는 쾌속 승인 서비스를 제공해 멤버십 승급, 추가 적립금 등 다양한 혜택을 신속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했다.

멤버십 등급 산정에는 3년간의 구매 실적을 반영, 2년간의 구매 실적을 반영하는 다른 면세점보다 상대적으로 더 높은 등급의 혜택을 적용 받을 수 있다.

또한 i-트렌드, i-베이비, i-스타일 등 키워드에 따라 내 취향에 맞는 상품을 보여주는 큐레이션 기능과 골든타임 서비스 등을 도입해 이용자 중심의 쇼핑 환경을 구성했다.

한편 신라아이파크면세점은 인터넷면세점 오픈을 기념해 오는 25일까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해당 기간 동안 구매금액이 높은 336명에게는 총 1억원의 적립금을 추가 지급한다. 댓글로 축하 메시지를 작성한 모든 회원에게는 1만원의 적립금을 지급하고 추첨을 통해 500만원 상당의 여행상품권, 고급 캐리어백, 아이패드 등 푸짐한 경품도 증정한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