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아지오코리아, '토크 앤 드링크아이큐' 강연 개최
디아지오코리아, '토크 앤 드링크아이큐' 강연 개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디아지오코리아

[서울파이낸스 구변경기자] 디아지오코리아가 이달 말 캠퍼스 건전 음주문화 강연을 펼친다.

디아지오코리아는 오는 29일 오후 3시부터 5시까지 이화여자대학교 삼성교육문화관 103호에서 대학생들을 대상으로 한 '토크 앤 드링크아이큐(Talk ‘N DrinkiQ)'를 개최한다. 이 강연은 크게 캠퍼스 건전 음주문화와 글로벌 기업이 원하는 인재상 등 2개 프로그램으로 구성된다.

이날 강연에는 글로벌기업 취업에 관심있는 대학생들을 위해 디아지오코리아 인사책임자가 참석, 실질적인 조언과 노하우를 제공할 예정이다. 대학생이라면 누구나 참석할 수 있는 이번 강연은 무료로 진행되며 퀴즈 정답자에게는 경품이 제공된다. 

조길수 디아지오코리아 대표는 "주류업계 리더로서 보다 적극적으로 캠퍼스 건전음주 문화 정착에 나서야 한다는 책임감을 느낀다"며 "토크 앤 드링크아이큐 강연을 통해 대학생들이 건전한 음주습관을 배우고, 조금 더 성숙한 캠퍼스 음주문화 정착에 기여할 수 있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 강연은 그간 디아지오코리아가 직장인들을 위해 진행해온 '드링크아이큐(DrinkiQ)' 프로그램의 캠퍼스 버전이다. 대학생 홍보대사들과 함께 캠퍼스 내 건전음주 문화 조성을 위해 8년째 진행되고 있는 쿨드링커 캠페인 프로그램의 일환으로 기획됐다. 쿨드링커 캠페인은 디아지오코리아가 주류업계 최초로 시작한 캠퍼스 중심 사회공헌 활동이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