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알코올 음료 '하이트제로'… 맛·패키지 리뉴얼
무알코올 음료 '하이트제로'… 맛·패키지 리뉴얼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리뉴얼한 하이트제로0.00 (사진=하이트진로음료)

[서울파이낸스 구변경기자] 하이트진로음료가 맛과 패키지 디자인을 전면 리뉴얼한 '하이트제로0.00'을 새롭게 출시한다고 29일 밝혔다.

새로워진 하이트제로0.00는 기존 제조 공정에서 '활성탄 처리' 과정을 추가해 맛과 품질을 향상시킨 것이 특징이다.

활성탄 처리란 고품질을 위한 생산 라인 중 하나로 제품에 남아 있는 미세한 잡미와 잡내를 제거하는 과정이다.

이 활성탄 접촉으로 인해 맥아와 홉 본연의 상쾌한 풍미를 살리고 청량감을 한층 강화했다. 또한 입에 닿는 부드러운 거품을 보다 오래 즐길 수 있도록 했다.

패키지 디자인도 기존 골드 색상의 라벨 디자인을 실버 색상으로 교체하고, 블루 컬러로 포인트를 주는 등 시원함과 청량감을 강조한 모습으로 전면 탈바꿈했다.

하이트진로음료 마케팅 담당자는 "이번 리뉴얼은 기존 무알코올 음료에 대한 소비자의 의견을 적극 반영한 결과"라며 "맛과 품질을 개선한 만큼 더 많은 소비자들의 사랑을 받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하이트진로음료는 자사 페이스북을 통해 31일부터 하이트제로0.00 리뉴얼 출시 기념 온라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4월 6일까지 하이트제로0.00의 리뉴얼 이전 제품을 인증샷으로 남기면 추첨을 통해 리뉴얼 제품을 증정한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