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iz 톡톡] 인천 내 광역 교통망 '인천구월아시아드더블루시티'
[Biz 톡톡] 인천 내 광역 교통망 '인천구월아시아드더블루시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서울 및 수도권으로 이동이 가능한 광역 교통망 및 인천터미널과 인천지하철 1호선 인천터미널역 인근에 위치한 인천구월아시아드더블루시티오피스텔이 분양 중이다.

[서울파이낸스 온라인뉴스팀] 서울외곽순환도로와 제2경인고속도로 등 서울 및 수도권으로 이동이 가능한 광역 교통망 및 인천터미널과 인천지하철 1호선 인천터미널역 인근에 위치한 인천구월아시아드더블루시티오피스텔이 분양 중이다.

지하5층까지 주차장 설비가 갖춰지며, 지하 1층부터 지상2층까지는 입주민들이 이용할 수 있는 상업시설이 입주한다. 지상 3층부터 12층까지는 총 4가지 타입의 주거용 오피스텔로 구성된다.

전용면적 22.31㎡ A 타입 380세대를 비롯한 총 620세대는 2구 전기 인덕션 레인지, 빌트인 콤비냉장고, 홈오토메이션(7인치), 천정형(1-way) 에어컨(냉방전용) 등이 기본 설비로 갖춰진다.

또한 효과적인 에너지 절감과 효율성을 위해 실내 모든 세대에 조명 LED 및 환기 조절 시스템을 설비하고, 옥상에는 태양광 발전시스템을 설치했다.

입지 주변은 구월체육근린공원, 구월아시아드선수촌 근린공원이 조성돼 있으며 신세계 백화점, 구월 농산물 도매시장, 예술회관, 도서관 등 다양한 쇼핑문화생활을 누릴 수 있는 공간이 마련돼 있다.

이 외에도 신세계 '이마트+트레이더스'와 2020년 준공 예정인 롯데복합문화단지 쇼핑센터가 들어설 예정이다.

인천 구월동 오피스텔 분양관계자는 "오피스텔 분양을 고려할 때에는 교통환경 여건과 입지 주변 주거 편의시설 등을 세심하게 살펴봐야 한다"며 "이러한 형태의 오피스텔은 임대와 실수요를 겨냥한 상품이기에 교육환경, 자연환경 역시 선택의 중요한 기준이 된다"고 설명했다.

한편 인천구월아시아드더블루시티는 코너에 위치해 개방감이 있다. 여기에 부족할 수 있는 수납공간을 고려해 과학적으로 평면설계가 됐으며, 일부 타입에는 슬라이딩 도어를 설치함으로써 주방과 주거 공간 분리가 가능하다는 점이 특징이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