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대폰 배경화면에서 관심종목 조회하세요”
“휴대폰 배경화면에서 관심종목 조회하세요”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 관리자 대신證, ‘휴대폰 배경화면 주식 서비스’ 실시

대신증권이 휴대폰 배경화면에서 손쉽게 관심종목을 조회하고 주문까지 가능한 서비스를 선보인다.

대신증권은 19일, SK텔레콤과 제휴하여 여러 번 버튼을 눌러야 하는 기존 휴대폰 증권거래서비스의 단점을 보완해 배경화면에서 증권거래가 가능한 ‘휴대폰 배경화면 주식 서비스’를 22일부터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서비스는 미리 한번 설정해 두면 휴대폰 배경화면에서 바로 실시간 주식시세 조회, 관심종목 등록/조회, 주문 및 잔고조회 등의 정보를 간편하게 이용할 수 있다.

이 서비스는 T Interactive(양방향 통신)서비스가 가능한 SK텔레콤 휴대폰을 사용하는 대신증권 고객이면 누구나 이용 가능하다. 휴대폰 배경화면 주식 프로그램은 휴대폰에서 T Interactive(양방향 통신)서비스를 신청한 후 배경화면에서 사용자가 직접 내려 받아 설치할 수 있다.

서비스 이용 요금은 정보이용료와 데이터 통화료를 포함하여 월 7000원 정액요금으로 무제한 이용할 수 있다. 서비스 증권거래 수수료율은 유가증권시장, 코스닥시장, 거래금액에 상관없이 0.2% 동일하게 적용된다.

대신증권 조정건 전산기획부장은 “이번 서비스를 이용하면 휴대폰 배경화면에서 증권관련 업무를 처리할 수 있어 투자자들이 보다 간편하게 휴대폰 주식 관련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게 되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서비스 개발을 통해 대고객 서비스의 질을 높이도록 노력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김참기자 charm79@seoufn.com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