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ES 2016-포토] 삼성전자, 가상현실 체험 '기어 VR' 인기
[CES 2016-포토] 삼성전자, 가상현실 체험 '기어 VR' 인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삼성전자 전시관 내 마련된 '기어 VR' 체험존 (사진=박진형기자)

[라스베이거스=서울파이낸스 박진형기자] 삼성전자가 가상현실 기기 '기어 VR'을 체험할 수 있는 공간을 'CES 2016'에 마련했다.

▲ 삼성전자가 미국 라스베이거스 컨벤션센터에 마련한 '기어 VR' 체험존 (사진=박진형기자)

삼성전자는 6일(현지시간)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개막한 'CES 2016'에서 부스 안팎에 기어 VR을 이용해 4D를 체험할 수 있는 체험존 운영에 들어갔다.

▲ 신종균 삼성전자 사장이 '기어 VR'을 체험하고 있다. (사진=박진형기자)

관람객들은 길게 줄을 늘어서 순서를 기다렸으며, 손을 높이드는 관람객도 있었다. 이날 신종균 삼성전자 IM부문장 사장과 고동진 IM부문 무선사업부장 사장도 방문해 눈길을 끌었다.

▲ '기어 VR'을 체험하고 있는 관람객 (사진=박진형기자)

아울러 삼성전자는 다양한 혁신제품을 전시해 주목을 받았다. 전시관 입구에선 SUHD TV 44대를 동원해 영상을 상영했다.

▲ 삼성전자는 SUHD TV로 전시장 입구를 꾸몄다. (사진=박진형기자)

이외에도 슬립센스, 스마트씽스, 웨어러블 기기 등 쾌적한 삶을 위한 혁신 기기와 서비스를 다량 선보였다.

▲ 삼성전자는 CES 2016 전시관에 '슬립센스'를 전시하고 사용방법에 대해 안내했다. (사진=박진형기자)
▲ 삼성전자는 CES 2016에서 모바일 간편결제서비스 '삼성페이'를 선보였다. (사진=박진형기자)
▲ 삼성물산이 내놓은 패션 IT 기기 '더휴먼핏'가 삼성전자 전시관에 전시됐다. (사진=박진형기자)
▲ 삼성물산이 내놓은 패션 IT 기기 '더휴먼핏'가 삼성전자 전시관에 전시됐다. (사진=박진형기자)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