뚜레쥬르, 2만원대 크리스마스 케이크 출시
뚜레쥬르, 2만원대 크리스마스 케이크 출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진한 초코케이크 (사진=CJ푸드빌)

[서울파이낸스 구변경기자] 뚜레쥬르가 크리스마스 케이크를 선출시한다. 가격은 권장소비자가 기준으로 케이크는 2만원대, 냉장롤은 1만9000원이다.

이번 크리스마스 시즌 콘셉트는 'HAPPY CHRISTMAS and TREE'로, 누구에게나 친숙한 크리스마스 트리를 모티프로 세련되고 깔끔한 디자인을 살린 것이 특징이다.

신제품 케이크 3종과 무스롤 케이크 2종 등 총 5종이다.

'진한 초코케이크'는 초코시트에 초코크림을 샌드하고 트리 모양 초콜릿과 화려한 황금색의 글씨 장식물을 꽂아 세련된 느낌을 더했다. '화이트크리스마스 앤 트리'는 초코케이크에 화이트크림을 덮어 눈 덮인 모습을 형상화하고 초콜릿 트리를 장식해 깔끔함이 돋보인다.

아이들이 좋아하는 캐릭터 케이크도 함께 선보인다. 장난감으로도 활용할 수 있는 '로봇트레인' 피규어를 올린 크리스마스 장식의 '로봇트레인의 크리스마스'는 유치원이나 어린이집 등에서 미리 파티를 준비하기에 제격이다.

냉장롤 2종은 최근 냉장롤의 인기가 높아 선물 아이템으로 각광받을 것으로 회사 측은 기대하고 있다. '화이트 부쉬드노엘'은 달콤한 화이트초코 무스 안에 산뜻한 딸기 꿀리(과일 퓨레)를 넣었으며 '초코 부쉬드노엘'은 초코무스 안에 초코 크런치를 넣어 바삭바삭 씹히는 식감까지 더했다.

뚜레쥬르 관계자는 "다양한 행사와 모임이 많은 연말 친숙하면서도 세련된 뚜레쥬르 케이크로 크리스마스 시즌을 함께 즐기기에 손색이 없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통신3사 고객들은 추가 5% 할인 적용으로 최대 19% 할인 혜택도 받을 수 있는 등 경제적 부담도 덜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