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리 준비해요"…롯데百, 크리스마스 홈파티 상품 할인
"미리 준비해요"…롯데百, 크리스마스 홈파티 상품 할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롯데백화점

[서울파이낸스 구변경기자] 롯데백화점은 연말을 맞아 크리스마스를 테마로 다양한 행사를 진행한다.

롯데백화점에 따르면 매년 연말에 홈파티를 즐기는 이들이 꾸준히 증가하고 있다. 홈데코, 주방용품, 와인 등 홈파티 관련 상품군의 최근 3년간 연말 매출은 두 자릿수 신장세를 보였다.

우선 청량리점에서는 다음달 24일까지 '크리스마스 마켓'을 열고 연말 홈파티에 필요한 다양한 상품을 최대 60% 할인 판매한다. 이번 행사에는 프랑스 홈 인테리어 브랜드 '시아(SIA)', 영국 바디용품 브랜드 '밤코스메틱', 주방용품 브랜드 '실리트', '로스트란드', 폴란드 식기 브랜드 '아티스티나' 등 20여 개의 국내외 리빙상품 브랜드가 참여한다. 대표상품은 단독으로 선보이는 '시아 크리스마스 트리'가 2만9000원, '아로니카 우든트리 디퓨저'가 1만9000원, '리눔아티가 쿠션'이 1만8000원이다.

본점 영플라자에서도 다음달 11일부터 17일까지 뮬라, 무민, 힌자 등 10여개의 북유럽 리빙용품 브랜드가 선보이는 홈데코 상품을 최대 50% 할인 판매할 예정이다. 에비뉴엘 월드타워점에서도 다음달 11일부터 25일까지 시아, 꼬떼따블, 이딸라, 빌레로이앤보흐 등 6개 브랜드의 홈데코 상품 및 도자기 등을 최대 40% 할인한다.

본점, 잠실점, 부산본점 등 29개 점포에서는 다음달 18일부터 25일까지 '크리스마스 와인 대전'을 열고 70만병 규모의 홈파티용 와인을 선보일 예정이다. 대표상품은 '쿼커스 비달 아이스 와인'이 2만9000원, '탈로 프리미티보 디 만두리아'가 2만5000원, 프랑스의 프리미엄 샴페인 '파이퍼 하이직 뀌베 브뤼'는 5만2000원에 선보인다.

잠실점(12월11~13일)과 청량리점(12월4~6일)에서는 '입소문 바자회'를 열고 크리스마스 선물 상품을 판매한다. 이번 행사에는 파워블로거들이 직접 운영하는 17개 브랜드가 참여해 아동상품, 잡화, 홈데코 상품 등을 선보인다. 특히 행사 매출의 5%는 사회복지법인 '엔젤스 헤이븐'에 기부할 예정이다.

하영수 롯데백화점 생활가전부문장은 "연말을 맞아 송년회를 홈파티로 진행하는 트렌드가 확산되면서 관련 상품군의 매출이 매년 크게 신장하고 있다"며 "연말까지 홈파티 관련 용품과 선물 상품을 한 자리에서 구매할 수 있는 다양한 행사를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